쓰러진 여성 미친듯이 발로 차고 유유히 떠나.. 부산 지하상가 영상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야 북구 덕천 지하상가서 젊은 남성이 59초간 무차별 폭행부산의 덕천지하상가에서 데이트 폭행을 하는 동영상이 한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와 SNS에 퍼지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영상에는 남성이 쓰러진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논란이 되고 있다.
남성은 주먹질을 하며 여성을 때리고, 여성도 발로 남성을 차는 등 한동안 쌍방 폭행이 이어진다.
그러다 두들겨 맞던 여성이 쓰러지면서 남성은 주먹과 발로 여성을 일방적으로 폭행하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야 북구 덕천 지하상가서 젊은 남성이 59초간 무차별 폭행
부산의 덕천지하상가에서 데이트 폭행을 하는 동영상이 한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와 SNS에 퍼지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영상에는 남성이 쓰러진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논란이 되고 있다.
10일 새벽 모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부산 북구 덕천동 덕천지하상가에서 젊은 남녀가 싸우는 CCTV 영상이 올라왔다. 젊은 남녀 2명이 지하상가에서 주먹을 주고 받고 서로 발로 차며 싸우는 장면이 59초간 찍혔다.

동영상은 지난 7일 오전 1시12분57초에 비틀거리며 걷는 남성과 여성이 말다툼을 벌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말다툼 중 서로를 살짝 밀치는 듯 하다가 점점 격해져 몸싸움으로 번진다.
남성은 주먹질을 하며 여성을 때리고, 여성도 발로 남성을 차는 등 한동안 쌍방 폭행이 이어진다. 그러다 두들겨 맞던 여성이 쓰러지면서 남성은 주먹과 발로 여성을 일방적으로 폭행하기 시작한다.
남성은 쓰러진 여성의 머리를 핸드폰으로 내려치고 발로 얼굴을 차기도 한다. 여성이 바닥에 정신을 잃은 듯 쓰러져 움직임이 없었지만 남성은 폭행을 멈추지 않았다. 이후 널부러진 여성을 두고 남성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핸드폰을 보며 자리를 떠난다. 영상은 여기서 끝이 나고 이때 찍힌 시각은 오전 1시13분56초다.
SNS에서 이 영상이 급속히 퍼지며 논란이 되자 경찰은 수사에 나섰다. 부산 북부경찰서 관계자는 "SNS에 도는 영상은 덕천 지하상가 방범TV 영상"이라며 "남녀간 데이트 폭력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직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지만 제3자가 파출소에 신고를 했는데 피해자 요청으로 신고를 취소한 사건으로 파악된다"며 "남녀 인적 사항과 폭행 시점, 여성이 얼마나 부상을 입었는지 등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 축제] CNN “세계 7대 불가사의”... 빙판 위 오픈런 ‘화천산천어축제’
- 덴마크 연기금, 1500억원 규모 美 국채 전량 매각... 금융권 ‘탈미국’ 움직임
- ‘욕실 문’ 없애는 전세계 호텔들… 투숙객 프라이버시 논란 확산
- [Why] ‘1조 클럽’ 입성한 英 GSK 젬퍼리, 왜 韓 알테오젠 기술 택했을까
- 병오년 80兆 수주대전 스타트… 압구정·성수·여의도 줄줄이 대기
- [비즈톡톡] 관세로 투자 압박하는 美… 삼성전자·SK하이닉스의 셈법
- [AX, 낡은 공장을 깨우다]③ 로봇이 조이고 AI가 끄고 켠다...48년 제조명가 신성이엔지 “다크팩토
- “리뷰 없어도 환불 없다”...쿠팡, 中企와 맺은 1000만원 ‘체험단’ 계약서 논란
- [비즈톡톡] “이 정도 호황 예상 못해”… 적자 내던 K-변압기, ‘꿈의 마진’ 찍는다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올해 낸드플래시 생산량 감축… “초호황기 이익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