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서장훈, 막내작가 남친에 분노 "비행기값 더치페이? 당장 헤어져!"[종합]
9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에서는 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물어보살'을 찾아온 의뢰인은 바로 현영이었다. 성공한 CEO 겸 재태크의 왕으로 돌아온 현영은 나이를 묻자 난감해하며 "만으로 43세다"라고 고백했다.
현영은 "육아 공백기 이후 방송을 다시 하고 있는데 캐릭터가 고민이다"라며 "다들 부캐들도 있고 한데 저는 사실 고정된 캐릭터가 있지 않냐. 백치미로 시작했지만 재테크 책도 내고 강의를 하면서 재테크의 왕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그래서 그 전에 캐릭터를 잃어버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다들 그렇게 생각하진 않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요즘은 억지로 뭔가 하려고 하면 역효과가 난다.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다보면 잠재되어 있던 매력이 나올 거다. 자연스럽게 캐릭터화가 될 것 같다"며 "우리가 뭐가 좋다고 이렇게 하고 있겠냐. 여러 가지에 도전을 해봐라"라고 조언했다.
현영은 "정글에서도 섭외가 오긴 했다"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정글에서 목소리가 빛날 거다. 우리 계획이 어떠냐. 열린 생각으로 도전해라"라고 덧붙였따.
이어 이수근은 "트로트는 어떠냐"고 말했다. 현영은 "사실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왔었는데 거절을 했다"라면서도 서장훈과 이수근이 자꾸 트로트가 잘어울린다 하자 "제 목소리가 트로트와 잘 어울리긴 한다"라고 솔깃해했다. 현영은 즉석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유튜브를 하고 있는 현영에게 걸그룹 댄스 커버를 제안하기도 했다. 현영은 "재테크 유튜브인데?"라고 어리둥절해했지만 서장훈은 "내가 볼 땐 그거 하면 난리날 거다"라고 추천했다.
재테크의 달인 현영은 즉석에서 상담을 해주기로 했다. '물어보살' 막내 작가의 소비를 본 이수근은 "남자친구와 데이트 비용 니가 내지? 여행 갈 때 각자 비행기값 계산했다고? 그런 남자 만나주지도 마!"라며 분노했다. 서장훈 역시 "그걸 따로 내냐"며 혀를 찼다.
그런 와중에 호텔에서 마신 커피값에 모두가 호들갑을 떨었다. 현영은 "안 써도 되는 비용을 너무 쓴다. 50% 이상 수익을 불리는 건 '안 쓰는 것'이다. 작은 피부 트로블은 집에서 해결하면 된다. 그럼 2만 원이 굳는다. 커피도 마시는 걸 줄여라. 하루에 택시타는 걸 줄이면 몇 만원이다. 나중에 70대가 되고 연금으로 타겠다고 하면 그게 굉장히 크다"라며 열띈 강의를 했다. 서장훈은 "획기적인 걸 기대했는데 당연한 소리 아니냐"라고 투덜거렸다. 현영은 "모든 재테크는 줄이는 데서 시작한다. 그리고 일을 두배로 하기 보다는 보수를 올리는 게 효율적이다. 막내니까 메인이 되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현영은 '해가 쨍'하는 점괘를 받아 들어 깜짝 놀랐다. 서장훈은 "이게 해도 되고 해바라기도 되는데 집에 해바라기가 있으면 운이 들어온다더라"라며 "조만간 제2의 전성기가 올 거다"라고 희망찬 내일을 이야기 했다. 현영은 감동 받아하며 감사 인사와 함께 자리를 떴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 빚 사실" '김학래♥' 임미숙, 세간 뒤흔든 '도박-빚보증-외도' 진실 공개
- ‘노는언니’ 한유미 “獨 혼탕서 배구 남자 코치 만나” 아찔 경험담 고백
- 전유성이 최초 공개한 으리으리 2층 지리산 나무 집…집 주인 정체에 '깜짝'
- '우리이혼했어요' 이혼 13년차 이영하X선우은숙, 눈물 쏟은 사연은?…티저 예고편 공개
- “도박”vs“바람” 박상면·이훈, 파국으로 치달은 폭로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