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B조 승자선택 성공 시청자 149명, 71만원씩 받는다

박아름 2020. 11. 9. 1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또싱어' B조 '승자선택'에 성공한 시청자 149명이 상금을 획득한다.

그 결과 B조 최종 승자 6인을 모두 맞혀 '승자선택'에 성공한 총 149명의 시청자들이 B조 누적 최종 상금 105,782,300원을 당첨 인원으로 나눈 약 709,900원(세전)을 개별적으로 수령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로또싱어’ B조 ‘승자선택’에 성공한 시청자 149명이 상금을 획득한다.

지난 11월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서 소찬휘, 조장혁, 서영은, 이혁, 강형호, 안예은이 B조 최종 승자로 결정됐다.

그 결과 B조 최종 승자 6인을 모두 맞혀 ‘승자선택’에 성공한 총 149명의 시청자들이 B조 누적 최종 상금 105,782,300원을 당첨 인원으로 나눈 약 709,900원(세전)을 개별적으로 수령하게 됐다.

‘승자선택’에 성공한 시청자들은 ‘로또싱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명단이 공개되며 개별 이메일을 통해 당첨 메일이 발송될 예정이다. 승자선택에 성공했음에도 개인 정보 제한 등으로 당첨 안내 메일을 받지 못한 시청자는 ‘로또싱어’ 상금수령 대표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동일한 명의의 다른 아이디로 ‘승자선택’을 한 경우, 시간 상 가장 늦게 ‘승자선택’ 해 제출한 한 개의 아이디만 인정하고 앞서 다른 아이디로 ‘승자선택’ 한 것은 인정되지 않는다. 따라서 한 사람 당 한 개의 아이디만 ‘승자선택’ 제출을 인정하는 것이다.

앞서 A조 최종 누적 상금은 110,154,800원을 기록했으며, ‘승자선택’에 성공했던 228명에게는 약 483,100원(세전)을 11월10일부터 순차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가수들 간 점수 차가 적어 A조 보다 긴장감이 넘쳐났던 이번 B조 ‘승자선택’에 참여한 시청자는 총 3만1,236명이었으며, 실시간 생방송이 진행됐던 지난 7일에는 프로그램명뿐만 아니라 ‘로또싱어 참여방법’과 조장혁, 요요미, 임정희, 서영은, 이혁 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들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시청자들 역시 “서영은 님 무대에 너무 위로 받았어요” “조장혁 님 목소리 레전드.. 너무 좋다” “안예은 님 진짜 반전.. 예상치 못해서 더 놀랍다” “강형호 님 이대로 우승까지 쭉쭉 갑시다” “C조 상위 6인은 누가 될까?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 고퀄리티 무대를 보여준 B조 가수들에 대한 극찬과 다음 주 C조 가수들이 펼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11월 14일에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C조 가수 15인(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박혜나,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 조엘라, 최재림, 하윤주, 후이(펜타곤)(가나다 순))의 무대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고 해 본방송과 C조 최종 승자 6인을 맞히기 위한 새로운 ‘승자선택’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