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 공식 입장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채영의 열애설과 관련 "별도의 공식입장은 없다"고 전했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채영이 침화사와 열애 중이라는 추측글이 올라왔다.
이 밖에도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 등을 열애설의 증거로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채영의 열애설과 관련 “별도의 공식입장은 없다”고 전했다.
열애설이 제기된 후 침화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한 상태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채영이 침화사와 열애 중이라는 추측글이 올라왔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채영과 침화사로 보이는 두 사람이 함께 대형마트를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두 사람이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왼쪽 약지에 끼고 있어 커플링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또 네티즌들은 침화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누드 그림 속 여성의 얼굴이 채영과 비슷하다고 주장했다. 그림 속 여성과 채영이 공통적으로 입술 아래 점이 있다는 것이 이유다.
이 밖에도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 등을 열애설의 증거로 제시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26일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스니커즈'는 왜…폐업 직전 부산 신발공장을 택했나
- '블랙핑크, 장갑도 안 끼고 판다를 만지다니…' 中 네티즌, BTS 이어 '집중포화'
- 고유정이 '의붓아들 살해' 혐의 무죄 받은 이유는?
- 경찰, '추미애 불륜설 유포' 인터넷 카페 운영자 검찰 송치
- “집 앞 슈퍼도 피부 싸매고 가야”…故 박지선 앓던 ‘햇빛 알레르기’ 환자들의 고백
- 역대 최악 '전세대란' 되나…서울 전세수급지수 최고치 갱신
- '골초' 김정은도 담배 끊나... 北 '금연법' 채택
- '롤렉스가 20만원? 짝퉁시계 온상'에 쿠팡 'SNS로 옮겨가' 반박
- [단독]현대차 노조 '묶음작업' 여전...한명에 일 몰아주고 나머지는 쉬고
- LG 윙, 오바마 출연한 美 토크쇼에 나온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