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故 박지선에게 위로 받았던 모든 순간들 오래 기억해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송은이가 故(고) 박지선을 기억해달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 박지선이 송은이에게 고맙다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한편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고 박지선은 지난 2일 서울 마포구의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아내와 딸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고 박지선 부친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했지만, 발견 당시 고 박지선과 모친은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송은이가 故(고) 박지선을 기억해달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에게 좋은 마음 한가득 선물로 주었던 우리 지선이를 오래 오래 기억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반짝반짝 빛났던 지선이의 재치와 웃음을 기억해주세요. 지선이에게 위로 받았던 모든 순간들을 오래오래 기억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송은이는 "멋쟁이 희극인 고맙다 지선아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 박지선이 송은이에게 고맙다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한편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고 박지선은 지난 2일 서울 마포구의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아내와 딸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고 박지선 부친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했지만, 발견 당시 고 박지선과 모친은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는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성 메모가 발견됐다.
또한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 없고, 유서성 메모가 발견된 점 등으로 보아 범죄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며 유족의 의사를 존중해 고 박지선에 대한 부검을 실시하지 않기로 했다.
고 박지선과 모친의 발인은 5일 오전 11시 엄수된다.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지선 비보.."안영미·김신영 '정희''두데' 휴식"- 스타뉴스
- K팝 걸그룹 멤버가 전범기업 외손녀였다? '대박'- 스타뉴스
- 엑소 첸, 입대 후 근황..늠름한 가장의 자태- 스타뉴스
- 니키 미나즈, 첫 아이 출산..아이 아빠는 전과자 [월드스타 이슈]- 스타뉴스
- 가수지망생 사망.."유명가수 남친 몰카+성폭력" 누구?-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김남길, '참교육' 주인공 될까..원작 각색이 관건 - 스타뉴스
- '정규 4집' 컴백 예고..송가인, 169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출연자 사기 의혹 속 '끝사랑' 최종회, '눈물의 반전' 러브라인 결말은?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