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 이재욱, 고아라에 키스→'스타트업' 수지·남주혁 첫포옹 [시선강탈 드라마 Weekl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수 십 편의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김서진은 "8월 17일 밤, 한애리 씨는 임건욱(강승윤)과 만나게 될 겁니다. 그리고 한애리 씨는 과실치사로 그를 죽이게 된다. 내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한애리 씨는 구치소에 수감돼 있다. 절대로 어리석은 짓 하지 말아라"라고 경고했다.
31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5회에서는 서달미(배수지)와 남도산(남주혁)의 삼산텍이 샌드박스 입주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10월 26일~11월 1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KBS2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고아라에 입맞춤 "내 기쁨은 너였다"

29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연출 김민경) 8회에서는 구라라(고아라)와 선우준(이재욱)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날 구라라와 선우준은 케이블카를 타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애교 가득한 말들로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했다. 그러다 선우준은 "널 좋아하지 않으려 했는데, 좋아하게 됐다"고 밝혔다.
선우준은 "우울하던 날들에, 어느 날 기쁨이 생겼는데 그게 바로 너였다. 나에게 와줘서 고맙다"고 고백했고, 구라라는 눈물을 글썽였다. 이어 선우준은 구라라의 옆자리로 간 뒤 그에게 키스했다.
MBC '카이로스' 신성록, 이세영에 "당신은 살인을 하게 될 것"

27일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2회에서는 김서진(신성록)이 과거의 한애리(이세영)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전했다.
이날 김서진은 로또 번호를 미리 알려주는 방법 등을 통해 자신이 미래에 있음을 밝혔다. 그리고 김서진은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 한애리를 당황케 했다.
김서진은 "8월 17일 밤, 한애리 씨는 임건욱(강승윤)과 만나게 될 겁니다. 그리고 한애리 씨는 과실치사로 그를 죽이게 된다. 내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한애리 씨는 구치소에 수감돼 있다. 절대로 어리석은 짓 하지 말아라"라고 경고했다.
SBS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x권상우, 대학 선후배 사이였다

31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극본 박상규·연출 곽정환) 2회에서는 박삼수(배성우)가 박태용(권상우)과 처음 만나게 됐다.
이날 박삼수는 박태용과 석연치 않은 첫 만남을 가졌다. 저녁 약속을 제안한 박태용이 그를 자신의 사무실로 초대했기 때문. 심지어 이들이 먹을 저녁은 사무실에서 프라이팬으로 구운 고등어와 조기매운탕이었다.
그럼에도 박삼수는 박태용과 술잔을 기울였고, 그러다 박삼수는 자신과 박태용이 같은 대학 출신이라는 걸 알게 됐다. 박삼수는 "인사 제대로 박겠다. 사학과 03학번 박삼수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tvN '스타트업' 수지x남주혁, 샌드박스 입주 성공

31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5회에서는 서달미(배수지)와 남도산(남주혁)의 삼산텍이 샌드박스 입주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달미는 삼산텍의 필기 인식 기술을 성공적으로 선보이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원인재(강한나)의 인공지능 폰트가 가짜라는 걸 인식하는 건 실패했고, 삼산텍 멤버들은 고개를 숙이며 좌절했다.
서달미는 직감적으로 자신의 팀이 떨어졌을 거라 생각했지만, 곧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남도산이 "샌드박스 입주에 성공했다"고 알려준 것. 이에 서달미는 남도산을 끌어안으며 기뻐했다.
JTBC '18 어게인' 이도현, 윤상현 그리워하는 김하늘에 기습 키스

20일 방송된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극본 김도연·연출 하병훈) 12회에서는 고우영(이도현)이 정다정(김하늘)에게 기습 키스했다.
이날 정다정은 고우영에게 "아침엔 쌀쌀맞게 대해서 미안하다. 우영이 네가 시아(노정의) 아플 때도 챙겨주고, 시우(려운) 농구하는 것도 도와주고, 무슨 일 있을 때마다 내 위로도 해주고 항상 잘 해줬는데.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라고 말했다.
이어 정다정은 달을 올려다보며 "참 오랜만이다. 반쪽은 잘 있겠지?"라며 홍대영(윤상현)을 그리워했다. 고우영은 그런 정다정을 보며 기습적으로 입을 맞췄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각 방송화면]
도도솔솔라라솔 | 스타트업 | 카이로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텔라 출신 민희, 아찔한 비키니 자태 공개
- "돌아가며 왕따"..불화설 도는 걸그룹
- 일본이 싫어하는 한국 남자배우
- 한미모 "변수미, 불법 도박 노예로 부려…성매매 강요도" [주장전문]
- 여배우K가 당한 성희롱 문자 [단독입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