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킴 카다시안이 남편에게 받은 '천국'에서 온 특별한 선물

지나윤 에디터 2020. 10. 30.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의 유명 모델이자 배우 킴 카다시안이 남편 카니예 웨스트에게 받은 특별한 생일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오늘(30일)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트위터에 "내 생일을 맞아 카니예가 사려 깊은 선물을 줬다. 천국에서 온 특별한 선물이다"라는 글과 함께 2분 30초 분량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의 유명 모델이자 배우 킴 카다시안이 남편 카니예 웨스트에게 받은 특별한 생일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오늘(30일)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트위터에 "내 생일을 맞아 카니예가 사려 깊은 선물을 줬다. 천국에서 온 특별한 선물이다"라는 글과 함께 2분 30초 분량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홀로그램으로 재현된 한 남성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2003년 작고한 킴 카다시안의 아버지 로버트 카다시안이었습니다.
 

For my birthday, Kanye got me the most thoughtful gift of a lifetime. A special surprise from heaven. A hologram of my dad. ✨�� It is so lifelike! We watched it over and over, filled with emotion. pic.twitter.com/jD6pHo17KC
[ https://t.co/jD6pHo17KC ]

— Kim Kardashian West (@KimKardashian) October 29, 2020
[ https://twitter.com/KimKardashian/status/1321955644736303104?ref_src=twsrc%5Etfw ]

이는 카니예 웨스트가 로버트 카다시안의 생전 모습을 재현해 홀로그램 영상으로 만든 것이었는데요, 영상에서 로버트 카다시안은 "이제 40살인 내 딸, 벌써 다 컸구나. 어릴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아름답다"면서 "네가 이룬 모든 게 자랑스럽다. 너희들을 항상 지켜보고 있다"고 딸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로버트 카다시안은 이어 "변호사가 돼 내 유산을 계승하는 것은 멀고 험한 길이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늘 너와 함께 하고 있다"면서 현재 변호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킴 카다시안을 응원했는데요, 또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너는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남자와 결혼했다"며 카니예 웨스트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킴 카다시안은 "정말 실제 같아서 몇 번이고 영상을 돌려봤다"며 특별한 선물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실 카니예 웨스트의 특별한 선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작년 밸런타인데이 때는 세계적인 색소폰 연주자 케니 지를 집으로 초대해 오직 킴 카다시안만을 위한 공연을 선물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진=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트위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