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혜경 작가 초대전 '비와 당신의 이야기' 다음달 5일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혜경 작가의 14번째 초대전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다음달 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강남역 카페 아이해브어드림에서 열린다.
비를 그리는 작가가 인물 스케치 작업을 하면서 만들어낸 이야기를 관객들과 소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Biz]
남혜경 작가의 14번째 초대전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다음달 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강남역 카페 아이해브어드림에서 열린다.
이 전시회는 그룹 부활 가수 김재희 씨의 스케치와 함께 30여 점의 연필스케치 및 10여 점의 유화 비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를 그리는 작가가 인물 스케치 작업을 하면서 만들어낸 이야기를 관객들과 소통한다.
남 작가는 계명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백석대학원 기독교미술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Wallingford Community Arts Center(PA, USA)’ 정기공모전 이등상, ‘대한민국기독교미술대전’ 특선 등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13번째 개인전을 ‘Gallery Artifact 뉴욕’에서 가졌다.
전시 관계자는 “일명 ‘빗방울 작가’라고 불리는 남 작가는 창조주께서 내려준 은혜의 단비를 소재로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을 펼치는 재미 작가”라며 “인간을 창조한 하나님의 터치처럼 하나님의 형상들을 연필로 담아내 생명을 불어넣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서울Biz]보디빌더 김기중 사망…“한의원서 부항 뜨다 세균감염” 주장
- [서울Biz]“성병 숨기고 수차례 성관계”...20대 1심서 집행유예
- [서울Biz]함께한 남친, 남편 됐지만 그날 돌아가도 같은 선택
- [서울Biz]“철 수세미인 줄” 아이 배 속에서 꺼낸 머리카락 1.5㎏
- [서울Biz]100kg 아들을 70대 노모가?… 살해 자수 사건의 진실은
- [서울Biz]“남에게 들었다” 찬열 전 여친의 폭로, 괜찮을까(종합)
- [서울Biz]“등록금·신혼집 날렸어요” 빅히트 주식 ‘영끌’한 개미들 아우성
- [서울Biz]알몸수색 카타르 도하 공항 “10대의 여객기 여성 뒤졌다”
- [서울Biz]나사 “달에 우주기지 운용할 만큼 물 있다”
- [서울Biz]5살 장애아 툭하면 때린 어린이집…부모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