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더바이렐트, "고향 앤트워프서 치르는 경기 특별하지만 어려울 것"

이동현 2020. 10. 29. 1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의 수비수 토비 알더바이렐트가 앤트워프전을 앞두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30일 오전 2시 55분(이하 한국시간) 벨기에 앤트워프의 보사윌 스타디온에서 로열 앤트워프(벨기에)와 20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2차전 원정 경기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캡쳐 =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스포츠조선닷컴 이동현 기자] 토트넘의 수비수 토비 알더바이렐트가 앤트워프전을 앞두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30일 오전 2시 55분(이하 한국시간) 벨기에 앤트워프의 보사윌 스타디온에서 로열 앤트워프(벨기에)와 20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2차전 원정 경기에 나선다.

벨기에 앤트워프 태생인 알더바이렐트는 앤트워프를 연고지로 하는 1999년 베이르스홋AC 유스팀에서 축구를 시작했다. 5년 뒤인 2004년 8월 네덜란드 에레디비시의 AFC 아약스의 유스팀에 입단했다, 3년 뒤 프로 계약을 맺었고 2009년 1월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알더바이렐트는 고향에서 첫 공식 경기를 앞두고 있다. 그는 29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실린 인터뷰에서 그는 "정말 특별한 경기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내 고향에서 한 번도 경기에 나선 적이 없기 때문이다. 조금은 낯설지만 특별하다"며 앤트워프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알더바이렐트는 "대도시에서 살고 있어 행운이라고 느낀다, 지금은 런던이라는 놀라운 도시에서 살며 이곳이 집이라고 느껴진다. 하지만 앤트워프는 내 고향이며 휴가를 받아 여행 갈 수 있을 때 가족을 보기 위해 항상 그곳에 간다. 그래서 정말 특별하다"고 말했다.

로열 앤트워프는 현재 벨기에 리그에서 5연승을 달리며 리그 선두에 자리 하고 있다. 앤트워프전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 알더바이렐트는 "앤트워프는 현재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그들은 피지컬적으로 강한 팀이며 결과를 얻을 줄 아는 팀이다"며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우리는 지금 흐름을 계속 이어갈 필요가 있고 매경기 승리해야 한다. 승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모든 것을 바쳐 경기에 임해야 한다"라며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이동현 기자 oneunited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파격! 한정판매!
♥이민정한테 혼날 행동? 이병헌 시상식 중 깜짝 행동
최철호 충격근황, 여배우 폭행 사건 뒤 나락으로…
100억 부자 양준혁, ♥박현선에 “나 죽으면 재산 다 네 꺼”
박정아 “유방암 4기…수술 할 수 없다고”
이광섭♥이송이 “부부관계→중요부위 까질 정도”vs“상전처럼 받기만”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