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기대치 이상의 미국 실적..목표가↑-NH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휠라홀딩스(081660)에 대해 생각보다 빠른 3분기 미국 실적 회복과 자회사 미국 아큐시네트의 업황 호조 등으로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이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지영 NH증권 연구원은 23일 "휠라 미국 사업의 빠른 회복세와 글로벌 골프 인구 증가로 인한 아큐시네트의 실적 호조를 감안해 올해와 내년 주당순이익을 상향 조정한다"며 "이에 목표가도 상향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광수 기자] NH투자증권은 휠라홀딩스(081660)에 대해 생각보다 빠른 3분기 미국 실적 회복과 자회사 미국 아큐시네트의 업황 호조 등으로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이 전망된다고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가는 4만1000원에서 5만원으로 22% 상향했다.
이지영 NH증권 연구원은 23일 “휠라 미국 사업의 빠른 회복세와 글로벌 골프 인구 증가로 인한 아큐시네트의 실적 호조를 감안해 올해와 내년 주당순이익을 상향 조정한다”며 “이에 목표가도 상향한다”고 말했다.

아큐시네트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한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골프 산업 호황을 누리는 중이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이 연구원은 “골프닷컴에 따르면 지난 7~8월 미국의 라운딩 횟수는 전년 대비 20%가량 증가했다”며 “성장의 상당 부분은 골프 인구 증가에 따른 것으로 뉴노멀 시대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아 당분간 실적 호조가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다만 “순수 한국 부문은 실적이 부진할 전망”이라며 “긴 장마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부환경이 좋지 않았고, 시장을 주도하는 히트 상품도 없었다”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하지만 중국은 가파른 온라인 매출 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25%가량 상승하는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을 것”이라며 “미국도 소비 회복과 도매상들의 재고 보충 수요가 맞물리면서 기대 이상의 실적이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그는 “기타 글로벌 로열티도 유럽 소비 회복에 힘입어 하락폭이 축소될 것”이라며 “아큐시네트는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골프 인구 증가의 수혜로 기대치 이상의 실적을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광수 (gs8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페라리가 업무용? 슈퍼카 10대 中 7대는 회사차
- 아이린·SM 사과에 에디터 '인성 폭로글' 삭제..."직접 만났다"
- 의사들은 접종 중단 권고하는데 당국 "시기 놓치면 더 큰일"
- "윤석열 형! 박범계 동생 왜 저래"..응원하던 '아우'의 호통
- 대주주 3억 고수, 전세대란은 좀 더 지켜보자는 홍남기
- “한 달 살이도 하고 돈도 벌고"....꿀알바 '게스트하우스 스태프'
- [단독]'이스타 주식' 유용한 前상장사 대표, '분식회계'도 덜미
- 美 첫 코로나 치료제 나왔다…렘데시비르 정식 사용 승인
- 윤석열, '정치'에 여운..."국민 위해 어떻게 봉사할지 생각"
- [대학 기숙사사업 표류]③月50만원, 꿈도 못꾸는 민자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