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어바웃타임'서 시간 100분 경매 올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분 동안 '페이커' 이상혁과 게임 및 식사, 진솔한 대화 가능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는 오리지널 웹 예능 프로그램 '어바웃 타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페이커' 이상혁 편 경매 입찰 참가자 모집 공고 영상을 게시했다.
웨이브는 '어바웃 타임'에서 각 분야 최정상에 오른 인물의 시간 100분을 경매해 최종 낙찰자에게 둘 만의 시간을 보낼 기회를 주며 최종 낙찰 금액은 전액 기부한다. 강호동과 이수근, 신동을 프로그램 MC로 낙점했으며 '페이커' 이상혁의 시간 경매 편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스타강사 김미경의 방송도 방영 예정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9회 우승을 한 이상혁은 대회 우승 횟수 21회, 준우승 8회, 주요 MVP에 5회 선정되는 등 LoL에서 전무후무한 경력을 갖고 있는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페이커' 이상혁의 시간을 사고자 하는 경매자는 오는 25일까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어바웃타임쇼'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방송은 12월에 방영된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