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지수, '달이 뜨는 강' 주인공 출연..김소현·강하늘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수가 드라마 '달이 뜨는 강'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3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지수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남자 주인공 온달 역할을 제안받고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지수와는 2016년 KBS2 드라마 '페이지터너'에 함께 출연한 바, 재회 작품인 '달이 뜨는 강'에서 어떤 로맨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지수와 강하늘은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2016)에서 이미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수가 드라마 '달이 뜨는 강'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3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지수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남자 주인공 온달 역할을 제안받고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김소현은 공주로 태어나 살수로 키워진 인물로 무너진 고구려의 위상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여장부 평강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지수와는 2016년 KBS2 드라마 '페이지터너'에 함께 출연한 바, 재회 작품인 '달이 뜨는 강'에서 어떤 로맨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달이 뜨는 강'은 '사임당 빛의 일기', '이몽', '바람과 구름과 비' 등을 연출한 윤상호 PD가 연출하고 드라마 '카이스트', '개와 늑대의 시간', '99억의 여자' 등을 쓴 한지훈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지난 10월6일 동아닷컴 단독 취재에 따르면, 2021년 2~3월경 MBC 편성이 유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곧 환갑 맞아? 톱 배우의 파격 댄스+노출 의상
- 미투 논란으로 몸살 앓았던 김생민 근황 공개
- 환불원정대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후 성대 신경 마비…정신병”
- 가로세로연구소 “이근 대위, 성범죄 말고 또 전과 있다” 충격 폭로
- 美서 활동 중이던 모델, 실종 1년 만에 빈민가서 발견
- 50대 국민 가수, 20대 女아나운서 성폭행 의혹 “합의금 8억”
- 김광규, 숨겨둔 애 있었나…“키우고 있어” 폭로에 발칵 (놀면 뭐하니?)
- ‘걸그룹 멤버와 결혼’ 야구 선수, 업소녀와 불륜 인정…구단 “처분NO”
- 오윤아, 숨길 수 없는 황금골반…독보적 S라인 [DA★]
- 고은아, 올누드인줄…풍만한 비키니 자태 ‘깜짝’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