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윽박→손민수, 샘김 SNS에 응원 행렬 "동기들아" [TD#]

오지원 기자 2020. 10. 9.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짜 사나이2'에서 퇴교한 가수 샘김이 근황을 전했다.

이에 '가짜사나이2'에 함께 출연했던 윽박은 "샘아 너 처음 보고 '아 내가 더 잘하겠다 다행이다' 속으로 이랬었어. 그런데 난 저체온증으로 한참 전에 종 쳤지. 나보다 훨씬 강한남자 멋있다 샘! 진짜 상남자"라며 댓글을 달아 응원했다.

'가짜 사나이2' 3회에서 샘김은 구보를 뛰던 중 퇴교를 선언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샘김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짜 사나이2'에서 퇴교한 가수 샘김이 근황을 전했다.

샘김은 8일 밤 SNS에 "그때 못 뛴 구보. 지금 마저 하러 갑니다. 동기들아 기다려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샘김은 운동복을 입고 엄지손가락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이에 '가짜사나이2'에 함께 출연했던 윽박은 "샘아 너 처음 보고 '아 내가 더 잘하겠다 다행이다' 속으로 이랬었어. 그런데 난 저체온증으로 한참 전에 종 쳤지. 나보다 훨씬 강한남자 멋있다 샘! 진짜 상남자"라며 댓글을 달아 응원했다.

머독 역시 "나도 질 수 없음! 뛰러간다! 샘김 파이팅!"이라고 덧붙였고, 운지기도 "같이 뛰자 동기야"라고 이야기했다. 손민수 또한 "우리 한달 뒤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라고 인사했다.

'가짜 사나이2' 3회에서 샘김은 구보를 뛰던 중 퇴교를 선언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홍구, 힘의길, 이과장도 '가짜 사나이2'를 떠났다.

이로써 '가짜 사나이2'에는 모델이자 배우인 줄리엔 강,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유튜버인 손민수, 까로, 운지기 등 총 6명이 생존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샘김 인스타그램]

샘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