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윽박→손민수, 샘김 SNS에 응원 행렬 "동기들아" [T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짜 사나이2'에서 퇴교한 가수 샘김이 근황을 전했다.
이에 '가짜사나이2'에 함께 출연했던 윽박은 "샘아 너 처음 보고 '아 내가 더 잘하겠다 다행이다' 속으로 이랬었어. 그런데 난 저체온증으로 한참 전에 종 쳤지. 나보다 훨씬 강한남자 멋있다 샘! 진짜 상남자"라며 댓글을 달아 응원했다.
'가짜 사나이2' 3회에서 샘김은 구보를 뛰던 중 퇴교를 선언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짜 사나이2'에서 퇴교한 가수 샘김이 근황을 전했다.
샘김은 8일 밤 SNS에 "그때 못 뛴 구보. 지금 마저 하러 갑니다. 동기들아 기다려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샘김은 운동복을 입고 엄지손가락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이에 '가짜사나이2'에 함께 출연했던 윽박은 "샘아 너 처음 보고 '아 내가 더 잘하겠다 다행이다' 속으로 이랬었어. 그런데 난 저체온증으로 한참 전에 종 쳤지. 나보다 훨씬 강한남자 멋있다 샘! 진짜 상남자"라며 댓글을 달아 응원했다.
머독 역시 "나도 질 수 없음! 뛰러간다! 샘김 파이팅!"이라고 덧붙였고, 운지기도 "같이 뛰자 동기야"라고 이야기했다. 손민수 또한 "우리 한달 뒤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라고 인사했다.
'가짜 사나이2' 3회에서 샘김은 구보를 뛰던 중 퇴교를 선언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홍구, 힘의길, 이과장도 '가짜 사나이2'를 떠났다.
이로써 '가짜 사나이2'에는 모델이자 배우인 줄리엔 강,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유튜버인 손민수, 까로, 운지기 등 총 6명이 생존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샘김 인스타그램]
샘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텔라 출신 민희, 아찔한 비키니 자태 공개
- "돌아가며 왕따"..불화설 도는 걸그룹
- 일본이 싫어하는 한국 남자배우
- 한미모 "변수미, 불법 도박 노예로 부려…성매매 강요도" [주장전문]
- 여배우K가 당한 성희롱 문자 [단독입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