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생애 첫 언택트 콘서트, 젖 먹던 힘 다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훈아 스페셜' 가수 나훈아가 첫 언택트 공연 소감을 전했다.
3일 오후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이 방송됐다.
해당 방송은 지난 30일 전파를 탄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편성된 특별 방송으로, 본 공연을 비롯해 시간 관계상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 사상 첫 공연 비하인드 등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스페셜' 가수 나훈아가 첫 언택트 공연 소감을 전했다.
3일 오후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이 방송됐다. 해당 방송은 지난 30일 전파를 탄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편성된 특별 방송으로, 본 공연을 비롯해 시간 관계상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 사상 첫 공연 비하인드 등이 담겼다.
이날 나훈아는 "태어나서 이런 공연을 처음 해본다. 우리는 요즘 별꼴을 다 보고 산다"라며 "공연을 하면서 눈도 보고 손도 잡고 해야 뭘 하지 눈빛도 안 보이고 뭐 어쩌면 좋겠냐"라는 솔직한 마음을 전해 팬들의 성원을 자아냈다.
이어 나훈아는 "큰 성원이 느껴지면 오늘 할 건 많으니 밤새도록 할 수 있다"라며 "우리에게는 영웅들이 있다. 코로나때문에 난리를 칠 때, 의사분들, 간호사분들 그 외에 의료진 여러분들이 우리의 영웅이다. 이분들이 없었으면 우리가 이걸 어떻게 헤쳐나갔겠냐. 제가 그분들을 더 위해서 젖 먹은 힘을 더 내서 할테니 의료진 여러분들에게 큰 박수와 '대한민국'을 외쳐달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나훈아의 언택트 콘서트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20%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나훈아와 제작진은 이날 스페셜 방송을 특별 제작하며 추가 촬영에 돌입했다고 알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트럼프 '보험' 들었나...코로나 확진 소식 하루만에 공개 위로전문
- 광장도 지하철도 완벽봉쇄... 광복절과 달랐던 개천절 집회
- 정 총리 “불법 집회에 무관용 대응”… 개천절 집회 대응 상황 점검
- 복지부 '박능후 추석 포스터' 눈총…"세금으로 장관 홍보?"
- 지구 온난화의 저주는 시작됐다
- 하태경 "文대통령, 책임줄이려 월북론"에 與의원들 "혹세무민"
- 조국, 자택 인근 개천절 차량집회 조건부 허용되자…“동네 이웃에 죄송”
- "코로나 확진 트럼프 중국 때리기 거세질까, 긴장하는 베이징"
- 안방 뒤집은 '나훈아 콘서트'… 중국서 불법유통
- 거제 명소 두 곳의 '바람의~' 핫도그, 법원은 다르게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