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오현민 훈련 중 왼쪽 눈 부상→퇴교.."시력 거의 회복"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 2기'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인 오현민이 눈 부상으로 불명예 퇴교 조치됐다.
이에 오현민은 자신의 SNS에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적는다"며 "우선,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 2기’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인 오현민이 눈 부상으로 불명예 퇴교 조치됐다. 이에 오현민은 자신의 SNS로 입장을 밝히며 건강 상태를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현민이 훈련 도중 왼쪽 눈을 팔꿈치에 가격당해 메디컬 체크 후 퇴교가 결정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놀라움과 우려를 자아냈다.
이에 오현민은 자신의 SNS에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적는다”며 “우선,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는 “모든 생활까지 가능하다.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아래는 오현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현민입니다.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우선,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입니다.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회사 출근,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사사로운 모든 생활까지 가능합니다!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저의 부주의로 인해 충격이 생긴 부상이고 피지컬갤러리, 무사트의 훈련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오히려 피지컬갤러리 메디컬팀의 빠른 조치와 조교님과 훈련생들의 배려로 더 큰 부상이 일어나지 않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또한, 저의 도전을 응원해주시고 제게 기대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끝까지 훈련을 진행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통증은 어떻게든 견딜 수 있으나 각막에 문제가 생긴 상황이다보니 실명 등의 위험을 무릅쓰고 더 이상 훈련을 진행할 수 없었던 점 이해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응원에 감사를, 실망하셨음에 사과를 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대통령 내외, 추석 선물에 '술' 담은 이유
- 나훈아 스페셜VS기생충…개천절 동시간 방송, 승자는?
- 엔터업계 현실에 분노한 'BTS 아빠' 방시혁…빅히트 직원 연봉은?
- 코로나19 확진자 63명…서울 9명 그쳤으나 부산서 16명(종합)
- “무보정, 마네킹 몸매”…김사랑, 압도적 비주얼
- “유관순 열사 사진을 복원했습니다”
- '다만 악'·'담보'의 심(心)스틸러, 아역배우 박소이
- ‘빨·파·흰’ 국민의힘 상징색은 왜 프랑스 국기가 되었나
- 김정은, 강원도 수해복구현장 방문…김여정이 수행
- 찌개에 숟가락 넣는다고?…韓, 식문화 이젠 달라져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