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곳 갔어요" 유명BJ 아지땅 21일 새벽 사망글 '극단적 선택' 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BJ아지땅이 21일 새벽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BJ아지땅의 지인은 21일 그녀의 아프리카TV 채널 메인에 '오늘 좋은 곳으로 갔어요'라는 제목으로 공지글이 올라왔다.
아지땅 채널에는 사망 공지글과 팬들의 클립 영상 등만 남아 있을 뿐 자세한 사망 이유는 적혀있지 않은 상태다.
또한 아지땅은 3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잘자"라는 글과 사진을 마지막으로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유명 BJ아지땅이 21일 새벽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BJ아지땅의 지인은 21일 그녀의 아프리카TV 채널 메인에 '오늘 좋은 곳으로 갔어요'라는 제목으로 공지글이 올라왔다.
그녀의 지인은 "저는 항상 곁에 있던 지인입니다. ID는 내일 탈퇴 하려고 합니다"라며 "그 동안 항상 고마웠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자!"라고 적고 그녀의 사망 소식을 알리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아지땅 채널에는 사망 공지글과 팬들의 클립 영상 등만 남아 있을 뿐 자세한 사망 이유는 적혀있지 않은 상태다.
하지만 채널 메인에는 "아무렇지도 않은척 한다고 아무렇게나 굴지 말아줘요"라는 직접 쓴 대문글이 남겨져 있어 그동안 그녀의 남모른 속앓이가 엿보인다.
또한 아지땅은 3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잘자"라는 글과 사진을 마지막으로 남겼다.

앞서 아지땅은 지난 2월 자신의 방송을 통해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폭로하기도 했다. 당시 아지땅은 "A씨가 여러 '여캠' 방송을 통해 매니저를 자처하면서 자신이 별풍선을 유도하고 큰손의 유입을 도와주겠다고 접근했다"며 이후 A씨가 자신에게 조건만남을 유도하면서 거절할 경우 해당 BJ에 대한 유언비어를 퍼뜨려 이미지를 손상케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아지땅의 주장 이후 BJ유주유주해 또한 A씨로부터 피해를 입었다고 응수했다. 유주유주해는 아지땅 방송 채팅장에 "A씨가 나에 대해 성희롱 발언을 한 녹취록을 다른 시청자로부터 입수한 증거가 있다. 피해자고 있다니 힘이 될수 있도록 들어왔다"고 덧붙였다. 이후 A씨는 "사실무근"이라며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해킹 아니냐? 정말이냐?" "무슨 사연이 있나" "아픔 없는 곳에서 행복하길" 등 갑작스러운 비보에 당혹 섞인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인혜, 사망 직전에 남긴 글 보니…“절 몸뚱이라고 부른 그분..이건 범죄입니다”
- 대만스타 황홍승, 욕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36세
- 이소라, "이영자와 안 만나냐?" 질문에 솔직 대답
- 크리스 에반스, 중요 부위 노출사진 공개→SNS 재개…"이 관심 대선 투표로"[종합]
- 이윤미, 39년 만에 코 옆 점 제거 “주영훈이 혹이라고 놀려 상처”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