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반려견 '연탄'이 생일에 전 세계 SNS 들썩..팬들 기부 행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반려견 '연탄'이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축하와 기부가 이어졌다.
지난 7일 '방탄소년단 제8의 멤버'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뷔의 반려견 '연탄'이의 세 번째 생일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축하 행렬이 SNS를 뜨겁게 달궜다.
팬베이스 뿐 아니라 개인적으로 기부행렬에 동참하며 전 세계 팬들은 연탄이의 생일을 의미 있는 기부로 축하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반려견 ‘연탄’이의 생일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의 축하와 기부가 이어졌다.
지난 7일 ‘방탄소년단 제8의 멤버’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뷔의 반려견 ‘연탄’이의 세 번째 생일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축하 행렬이 SNS를 뜨겁게 달궜다.
연탄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시 ‘#3YearsWithYeontan’이 월드와이드 1위, ‘#연탄이는_아미들의_귀염탄’이 한국 실시간 트렌드 1위, ‘연탄이’는 일본 실시간 트렌드 1위 등이 올라왔으며 SNS에는 연탄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이 쇄도했다.
동물을 사랑하는 뷔에게 영감을 받은 각국의 팬베이스들은 기부에 동참했다.
글로벌 팬베이스 ‘뷔유니언’은 노숙자의 반려견을 치료하는 ‘Feeding Pets of the Homeless’에 기부했고, ‘차이나 바이두 뷔바’는 동물보호단체 ‘행강’에 사료캔을, 중국내 자선단체에 사료 1톤을 지원했다. ‘BTS V Projects’는 수의사 자선 단체인 ‘PDSA’에 기부했다.
‘Taehgers Ph’는 2년 연속 ‘PET WAREHOUSE’에 기부했으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생일 축하광고를 진행했다. ‘TaehyungDubaiUAE’와 ‘KTH_PHILIPPINES’는 은퇴한 군견을 위한 단체 ‘Hound Haven’에 기부했다. ‘KTH_PHILIPPINES’는 인스타그램 광고도 진행했다.
‘MY Purple V’는 유기견 보호단체 ‘MDDB’에 기부, ‘Taehyung_Fanbase India’도 유기견 보호단체 ‘VOSD’에 기부했다. 장애견을 돕는 ‘APJ’에 기부한 팬도 있다. ‘KTH Indonesia’는 유기견 쉼터 ‘Pet Camping’에, ‘BTSV_VN’은 ‘Saigon Time Cat and Dog Support Group’에, ‘KTH_Nepal’은 유기견을 돌보는 지역 주민에게 기부했다.
‘KTH TRADS’는 코스타리카의 동물보호협회 ‘AHPPA’에, ‘Taehyung Portugal’은 동물보호기관 ‘UPPA’에, ‘Taehyung Africa Hiatus’는 ‘KSPCA’에 기부했다. 팬베이스 뿐 아니라 개인적으로 기부행렬에 동참하며 전 세계 팬들은 연탄이의 생일을 의미 있는 기부로 축하해 감동을 선사했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청약’ 6만호, 서울 노·도·강 패닉바잉엔 효과…전세는 불안
- 김남국 "군대 갔다왔으면 이런 주장 못해, 野 정치공세 '헛스윙'"
- 홍남기 "8·4대책 성과 나타나…실거래가 하락·집값 상승 기대 둔화"
- 60대 부부 숨진채 발견…남편 몸통은 돌덩이, 목은 아령에 눌려
- 전세금으로만 40억 썼다…‘평당 1억원’ 유명 반포 아크로리버파크
- 정부 "거리두기 효과 '가시화'…재연장 여부 이번 주말께 결정"
- 여의도·뚝섬·반포한강공원 밀집구역 출입 통제
- “의대생 스스로 국시거부하는데…추가 접수기회 부여하라니”
- 추미애 아들 측 “카투사, 주한 미육군 규정 우선 적용…휴가 문제없어”
- 사랑제일교회 “文, 코로나 책임 전광훈에 뒤집어씌워…국민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