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양념치킨 개발자 윤종계 씨, 치킨 쿠션 선물에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양념치킨 개발자 윤종계 씨가 치킨 쿠션 선물을 받고 미소지었다.
퀴즈 맞히기에 실패한 윤종계 씨는 '자기백'에서 '오늘은 치킨이닭' 상품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양념치킨의 창시자에게 치킨 쿠션을 선물했다는 사실에 민망해했지만, 윤종계 씨는 "이건 오븐에 구운 닭"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양념치킨 개발자 윤종계 씨가 치킨 쿠션 선물을 받고 미소지었다.
26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거 누가 만들었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양념치킨을 개발한 윤종계 씨가 출연해 "처음에는 2평의 점포에서 김치를 넣어보려고 생각했었다"고 양념치킨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윤종계 씨는 "전 세계에서 치킨으로 처음 TV 광고도 했다"며 "불도저로 돈을 밀 정도로 벌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퀴즈 맞히기에 실패한 윤종계 씨는 '자기백'에서 '오늘은 치킨이닭' 상품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오늘은 치킨이닭'은 닭다리 쿠션, 맥주 안경, 통닭신발로 구성돼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양념치킨의 창시자에게 치킨 쿠션을 선물했다는 사실에 민망해했지만, 윤종계 씨는 "이건 오븐에 구운 닭"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텔라 출신 민희, 아찔한 비키니 자태 공개
- "돌아가며 왕따"..불화설 도는 걸그룹
- 일본이 싫어하는 한국 남자배우
- 한미모 "변수미, 불법 도박 노예로 부려…성매매 강요도" [주장전문]
- 여배우K가 당한 성희롱 문자 [단독입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