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장승조 '모범형사'대박→ '설강화' 주연 합류..'SKY캐슬' 제작진 만난다

문지연 입력 2020. 8. 26. 10: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승조가 '설강화'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26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장승조가 새 드라마 '설강화'(유현미 극본, 조현탁 연출)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설강화'는 2018년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던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제작진이 다시 뭉친 작품.

장승조는 '설강화'에서 주연으로 합류, 연기의 확장을 보여줄 예정.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장승조가 '설강화'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26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장승조가 새 드라마 '설강화'(유현미 극본, 조현탁 연출)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25일 종영한 JTBC '모범형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곧바로 차기작을 결정하며 대세로서 '열일' 행보에 동참하게 된 셈.

'설강화'는 2018년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던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제작진이 다시 뭉친 작품.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PD가 다시 의기투합하며 또 다른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어낼 것으로 예고했다. 이미 'SKY캐슬'로 제작진과 호흡을 맞췄던 김혜윤이 출연을 확정했고, 블랙핑크 지수도 출연을 확정하며 연기 도전에 박차를 가했다. 뿐만 아니라 정해인 역시 출연을 검토 중인 상황이다.

장승조는 '설강화'에서 주연으로 합류, 연기의 확장을 보여줄 예정. 이미 '모범형사'를 통해 능력치 만렙의 매력있는 형사이자, 지능과 액션까지 완벽한 '현실 히어로' 오지혁을 현명하게 연기해낸 장승조이기에 기대가 높아지는 중이다. 장승조는 또 종영 후 이어진 일문일답을 통해 "또 다른 도전을 위해 두렵지만 용기 내어 보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장승조의 연기는 늘 '믿고 보는' 것. 2017년 방송됐던 MBC '돈꽃'부터 tvN '아는 와이프'(2018), tvN '남자친구'(2018), JTBC '초콜릿'(2019)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바 있어 기대감이 증폭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세계 1위,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한정판매
“엄마, 나 이제 갈게…” 김원희, 애지중지 키운 딸 떠올리며 눈물
강지환 강간 사건, 현장 ‘CCTV’…피해자들 하의 속옷만 입고..
민지영 “심장 멈춘 아이 뱃속에 품고 있다가 온몸에 독 퍼져”
샘오취리, 박은혜 성희롱 동조 논란+최여진도 재조명→결국 SNS 폭파
귀순배우 김혜영 “22년 전 허리에 1억 2천만 원 두르고 탈북”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