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장기기증 서약 동참 "멋있는 사람 될 수 있어 감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 영재가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했다.
질병관리본부는 8월 21일 그룹 갓세븐 메인보컬 영재가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영재는 생명나눔 서약 홍보 영상 '광희·조수빈의 나눔방손님'을 통해 기증서약에 동참했다.
영재는 "장기기증은 한 사람에게 축복과 행복이 될 수 있는 일이고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라며 기증 서약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갓세븐 영재가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했다.
질병관리본부는 8월 21일 그룹 갓세븐 메인보컬 영재가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영재는 생명나눔 서약 홍보 영상 '광희·조수빈의 나눔방손님'을 통해 기증서약에 동참했다.
영재는 “장기기증은 한 사람에게 축복과 행복이 될 수 있는 일이고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라며 기증 서약 소감을 전했다.
또 “평소 장기기증 서약을 하게 되면 운전면허증 하단에 나오는 ‘희망의 씨앗’모양의 표시가 멋있어 보였고 기증 서약을 함으로써 본인 또한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영재 영상은 보건복지부 SNS를 통해 공개 중인 '광희·조수빈의 나눔방손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애라, 외고 2학년 장현성 아들에 “거실서 공부하면 명문대 가” (신박) [결정적장면]
- 최여진, 12년만에 마련한 한강뷰 집 두고 가평 원룸서 사는 이유(온앤오프)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다만 악’ 상영중 스크린 찍어 SNS 게시→삭제
- 김성령, 24억 럭셔리 초호화 한강뷰 집 최초 공개 “풍경이 다해”
- 김부선 “재벌가 남자에게 단독 1원도 못 받고 죄인처럼 딸과 숨어살았다” 과거사 고백
- ‘아바타2’ 도대체 언제 개봉하나? 뉴질랜드 초호화 세트 공개
- 여주 꿰찬 청순女 A, 무병 앓아 걱정 ‘차 안에서 입은 옷 마구 찢어…’[여의도 휴지통]
- 스타만 매니저 갑질하나? 악질 소속사 대표 뒷담화에 ‘한국 뜨고 싶다’[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과 요가 삼매경 ‘꿀이 뚝뚝’ [SNS★컷]
- 추성훈 착용한 8억 6천 손목시계, 전세계 50개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