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여신강림' 남주 확정, 누리꾼 환호 "만찢남이 현실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드라마 '여신강림'에 주인공으로 확정되자 누리꾼들이 환호했다.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12일 "차은우가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차은우를 비롯해 배우 문가영과 황인엽 등이 출연을 확정한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은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드라마 '여신강림'에 주인공으로 확정되자 누리꾼들이 환호했다.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12일 “차은우가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각색한 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차은우는 극중 이기적인 유전자를 지닌 엄친아 '이수호'로 변신해 자체발광 비주얼부터 공부까지 완벽함을 자랑하는 완벽남 역할을 맡았다.
차은우는 평소 현실에서도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해 드라마 여신강림 '이수호'와 찰떡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에 찬 상태.
누리꾼들은 "차은우가 이수호라니..미쳤다", "만찢남이 현실에 등장하는건가", "너무 잘생겼어요", "여신강림 좋아하는 웹툰인데!", "남주 싱크로율 너무 잘맞아서 행복", "벌써부터 기대된다", "가만히 있어도 잘생김"라며 차은우의 주인공 확정을 응원하고 축하했다.
차은우를 비롯해 배우 문가영과 황인엽 등이 출연을 확정한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은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차은우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일주일에 XX 몇번?" 한예슬, 성희롱 댓글 대응 화제
- 이다영 "연예인 대시 많이받아, 실제 만난 적은 NO"
- 이정민 "'아침마당' 왜 매일 아침 생방송 하냐고요?"
- 故앙드레김, 10주기..열정 불태운 패션계 큰★
- 박기영 "前 소속사 대표, 정산 미지급 후 잠적"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