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송창의, 천만 배우가 밝힌 반전 실체 "결혼 생활 많이 힘들것"

하수정 2020. 8. 8.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월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송창의♥오지영 부부가 절친 천만 배우와 부부동반 모임을 가진다.

이날 송창의는 약 20년 우정의 절친 천만 배우와 부부동반으로 두 사람의 단골 식당에 방문했다.

그러나 즐거운 분위기 속, 절친 배우가 돌연 아내 오지영에게 "송창의와 결혼 생활 많이 힘들 거다"라며 송창의의 반전 실체를 폭로했다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8월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송창의♥오지영 부부가 절친 천만 배우와 부부동반 모임을 가진다.

이날 송창의는 약 20년 우정의 절친 천만 배우와 부부동반으로 두 사람의 단골 식당에 방문했다. 송창의는 결혼 전 절친 배우와 일주일 중 5일을 함께했다며 둘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두 사람은 아내들 앞에서도 꿀 떨어지는 눈빛은 물론,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파격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이에 MC들은 “애정 표현이 스스럼없다”, “둘이 되게 금실 좋은 부부 같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심지어 ‘갬성 취향’까지 잘 맞는 환장의 짝꿍 송창의와 절친 배우는 대환장 깜짝 댄스파티까지 벌였다. 뮤지컬 배우 출신인 송창의와 절친 배우는 함께 LP 음악을 듣던 중 끓어오르는 흥을 주체 못하고 급기야 음악에 맞춰 초유의 ‘턴 돌기’를 선보이기까지 했다. 

이에 끝나지 않고 송창의는 피아노로 반주를 치기 시작, 심지어 즉석에서 뮤지컬 앙상블까지 재연했다. 그러나 즐거운 분위기 속, 절친 배우가 돌연 아내 오지영에게 “송창의와 결혼 생활 많이 힘들 거다”라며 송창의의 반전 실체를 폭로했다고. 과연 20년 지기가 밝히는 송창의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서로의 결혼생활에 대해 털어놓던 두 부부는 휴대폰에 저장된 배우자 애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본인의 차례가 되기 전부터 안절부절못해 하던 아내 오지영은 압박 수사에 못 이겨 결국 송창의의 저장명을 공개했다. 

송창의는 뜻밖에 단어에 충격을 받았고, MC들 역시 “생각도 못 했다”, “나 같아도 삐질 거 같다”며 송창의의 마음을 적극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아내 오지영의 송창의 저장명은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