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그룹 '민영또' 효과?.. 미스터피자 '미스터트리오' 광고 조회 2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피자는 가수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출연한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의 영상 광고가 공개 3주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민영또 같이 광고하니 더욱 보기 좋네요', '미스터트리오 노래 중독성 최고~', '이찬원이 광고하는 피자 오늘부터 1일 1피자 갑니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미스터트리오 피자(L)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민영또 트리오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의 반응도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미스터트롯의 주역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첫번째 동반 광고라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에서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트로트그룹 ‘민영또 트리오’로 변신해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구성진 멜로디에 ‘강산 세번 바뀐 긴 세월의 맛, 민영또가 추천드리오’라는 재치 있는 가사를 입힌 중독성 강한 CM송이 특징이다.
온라인 반응도 폭발적이다. ‘민영또 같이 광고하니 더욱 보기 좋네요’, ‘미스터트리오 노래 중독성 최고~’, ‘이찬원이 광고하는 피자 오늘부터 1일 1피자 갑니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미스터트리오 피자(L)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민영또 트리오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의 반응도 뜨겁다. 출시 첫 날이었던 지난 16일 미스터트리오 판매량이 일일 피자 판매량의 50%를 넘어서며 일부 매장에서 브로마이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미스터트리오 피자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맛있는 피자와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김민형 '재벌2세' 남친, 주식만 '1조7000억'
☞ 라디오 생방송 중 흉기난동… 진행자 황정민은?
☞ 류현진♥배지현 딸, 누구 닮았나 봤더니
☞ 軍 입대한 스타들 일상 공개되나
☞ 안현모가 "안현모 원피스’ 못 입는 이유
☞ 박상철 아내 "전처에 외도 폭로했다가"
☞ 유노윤호, 또 발명… 음료 마시는 마스크?
☞ 권민아, AOA 폭로 이후 근황 보니…
☞ 지드래곤, 권다미♥김민준 생일파티에서
☞ 임슬옹 사건, 보행자 과실?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