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여름 향기 담은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출시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 7. 28. 1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레노마에서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3품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제품은 무더운 여름철의 땀 냄새와 습기를 특유의 상큼하고 후레쉬한 향으로 바꿔주며 샤워 후 스트레스를 함께 날리는 데 도움을 준다.

라미화장품 박혜린 대표는 "여름철에는 진한 향수를 사용하는 것보다 상쾌한 코롱을 뿌려주는 것이 좋은데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을 향수처럼 사용하면 은은하면서도 잔잔한 시원함을 안겨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레노마에서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3품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라미화장품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제품은 무더운 여름철의 땀 냄새와 습기를 특유의 상큼하고 후레쉬한 향으로 바꿔주며 샤워 후 스트레스를 함께 날리는 데 도움을 준다. 향은 취향에 따라 3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데 먼저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01호 로맨틱블라썸'은 달콤한 피치 향과 베르가못, 시더우드 향의 화사함이 어우러진 향취로 풍부하고 섬세한 향이 샤워나 목욕 후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퍼퓸 감각의 샤워코롱이다.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02호 플로럴부케'는 여성스러운 로즈향과 쟈스민, 만다린 향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향취로 쇠비름추출물 성분이 샤워나 목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 건조함을 케어하고, 피부에 시원한 보습감을 선사해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 준다.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 03 화이트머스크'는 매력적인 머스크향과 바이올렛, 뮤게 향의 은은함이 어우러진 향취로 무더운 여름의 꿉꿉함을 날려준다.

라미화장품 박혜린 대표는 "여름철에는 진한 향수를 사용하는 것보다 상쾌한 코롱을 뿌려주는 것이 좋은데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을 향수처럼 사용하면 은은하면서도 잔잔한 시원함을 안겨준다"고 전했다. 레노마 인텐스 샤워코롱은 7월부터 전국 화장품 전문점과 라미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관련기사]☞ 김민형 아나운서와 ♥…'호반건설 장남' 김대헌 대표 재산 규모는?한선화·한승우 첫 남매 화보…흰 피부에 앵두입술 '붕어빵'이원일♥김유진, 제주 식당서 실신男→생명 구조 '미담''건물주' 서장훈 "내가 돈 많아서 가장 좋은 건…"'애로부부' 여윤정 "4살 연하 남편, 밤에 힘 못써" 19금 고민 토로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