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랙핑크, 셀레나 고메즈와 전격 콜라보..8월 신곡에 피처링 참여

입력 2020. 7. 28.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와 미국 팝스타 겸 영화배우 셀레나 고메즈의 특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28일 마이데일리 취재에 따르면 8월 중 발매되는 블랙핑크의 신곡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셀레나 고메즈로 밝혀졌다.

블랙핑크는 내달 신곡에 이어 10월 2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와 미국 팝스타 겸 영화배우 셀레나 고메즈의 특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28일 마이데일리 취재에 따르면 8월 중 발매되는 블랙핑크의 신곡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셀레나 고메즈로 밝혀졌다.

최근 이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6일 발매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신곡 'How You Like That'을 이을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을 예고했다.

만화 형식의 티저 포스터를 통해 피처링이란 단어가 적힌 빈 칸에 물음표를 그려 넣어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그 주인공이 셀레나 고메즈로 확인된 것이다.

블랙핑크는 지난 5월에도 세계적인 가수 레이디 가가의 제안으로 참여한 그의 새 앨범 수록곡 'Sour Candy'로 글로벌 음악 시장의 주목을 받았으며, 영국 출신 팝가수 두아 리파와도 협업을 경험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온전히 자신들의 노래에 해외 아티스트의 참여를 이끈 것으로 더 큰 의미가 있다.

블랙핑크는 내달 신곡에 이어 10월 2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블랙핑크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세계 최대 음악 그룹인 유니버셜뮤직과 함께 진행 중인 글로벌 프로젝트가 차근차근 잘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AFP/BB NEWS]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