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팬클럽 몬베베와 '선행'으로 아름다운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팬클럽 몬베베와 함께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이를 바탕으로 굿네이버스의 나눔 가치에 지속적으로 동참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타에 귀감이 되는바 '더네이버스클럽' 회원 가입 및 감사 위촉 액자를 전달받은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와 함께 이름을 올렸으면 좋겠다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 '몬스타엑스와 몬베베'의 이름으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며 훈훈한 팬사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팬클럽 몬베베와 함께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이를 바탕으로 굿네이버스의 나눔 가치에 지속적으로 동참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타에 귀감이 되는바 ‘더네이버스클럽’ 회원 가입 및 감사 위촉 액자를 전달받은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와 함께 이름을 올렸으면 좋겠다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 ‘몬스타엑스와 몬베베’의 이름으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며 훈훈한 팬사랑을 전했다. 이들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누고 싶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하며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했다.
이처럼 팬클럽 몬베베와 함께 선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강렬한 에너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4월 발표한 일본 싱글 ‘위시 온 더 샘 스카이’(Wish on the same sky)로 현지 타워레코드 ‘2020 상반기 차트 K팝 싱글 TOP 10’에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의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무공천' 주장한 바 없다, 약속 어겨야 한다면 어겨야"
- 박원순 사태에..이수정 교수 "이런 건 처음 본다"
- '4급 판정' 받은 김호중..사유 지목된 비폐색 무엇?
- 김용민, 한동훈 '추미애 비판'에 "일개 검사가 장난질"
- 유명 여가수, 스폰 거절한 재력가 찾아가 '흥정'
- 김철민, 폐암 4기·펜벤다졸 복용 괜찮아지고 있다
- [복덕방기자들]잠실까지 20분?..태릉골프장 다녀오니
- '16억 로또'에 줄퇴사..SK바이오팜 상장 대박 후유증
- "너 같은 X 맞아야 해" 또 '묻지마 폭행'..피해女 "보복 두려워 이사"
- 피멍 진득해지도록 맞았다..김규봉 감독 상습폭행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