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진, 음주운전으로 입건..경찰이 올림픽대로 추격해 검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됐다.
17일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노우진은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께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영등포경찰서는 노우진을 불러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영등포경찰서 관계자는 "노우진을 지난 15일 오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됐다.17일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노우진은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께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은 경찰은 노우진을 추격해 성산대교 인근에서 검거했다. 다행히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검거 당시 노우진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185%였다.
영등포경찰서는 노우진을 불러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영등포경찰서 관계자는 "노우진을 지난 15일 오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우진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에서 '달인', '뮤지컬', '봉숭아학당' 등의 코너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노우진TV'를 운영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