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 KBS 신·별관 구내식당 운영권 수주

강동완 기자 2020. 7. 5. 1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의 '본푸드서비스㈜'가 KBS 신ㆍ별관 구내식당 운영권을 수주, 약 3,800여 명의 KBS 상주 직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본푸드서비스㈜는 관공서, 오피스, 학교, 병원 등 180여 개 급식소를 운영하고 있는 푸드서비스 직영 법인으로, 고객들에게 '맛있는 건강'을 선사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의 '본푸드서비스㈜'가 KBS 신ㆍ별관 구내식당 운영권을 수주, 약 3,800여 명의 KBS 상주 직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본푸드서비스㈜는 관공서, 오피스, 학교, 병원 등 180여 개 급식소를 운영하고 있는 푸드서비스 직영 법인으로, 고객들에게 ‘맛있는 건강’을 선사하고 있다. 

본푸드서비스의 위탁 급식 사업 브랜드 ‘본우리집밥’은 30년동안 ‘정성’을 고집하며 고객사의 성격과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식사, 본HACCP 제도 운용을 통한 체계적 ‘위생관리’, 차원이 다른 ‘서비스’ 등을 통해 프리미엄 급식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수주를 통해 본우리집밥이 앞으로 KBS 신ㆍ별관 구내식당을 운영하게 될 예정이며, ▲가마솥 국밥 한 상으로 든든한 아침을 책임지는 조식, ▲한ㆍ중ㆍ일식에 샐러드류까지 4코너로 운영되는 중식 ▲따뜻한 집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가정식 백반 구성의 석식까지 푸짐하고 다양하게 구성된 메뉴로 직원들의 한 끼를 든든하게 책임진다.

이로써 본푸드서비스는 행정안전부 정부세종청사와 같이 기존에 거래를 지속해오던 관공서와 산업체, 오피스 등을 비롯해 이번 수주를 통한 방송가까지 한층 더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본푸드서비스 임미화 부문장은 “KBS 상주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게 본우리집밥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위생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시대인 만큼, 본푸드서비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하남돼지집, 창립10주년 "협력과 조율의 시너지로 변화하는 환경에 역동적 대응"
커피베이, 신메뉴 ‘달고나 음료’ 2종 출시
교촌치킨, 신선 보양식도 이제는 간편하게!
국민도시락 한솥,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대회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탐앤탐스, 꼰대라떼 스틱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 27일까지 진행
[머니S 주요뉴스]
권민아 피부시술 부작용, 얼마나 심각하길래?
AOA 민아 vs 지민 저격→ 탈퇴한 유경 "다 똑같아"
연예인이 사는 '우리집'…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은?
"최숙현 폭행 주도했다"… 팀닥터는 무면허 의료인?
우지윤 안지영, 세번째 불화설… 이번엔 SNS 언팔?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행미디어 시대 & sida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