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 애인' 안지영·폴킴과 힐링여행 어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가 올여름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안지영과 폴킴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며,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이 캠페인의 주된 내용이다.
이와 관련해 여기어때는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힐링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여기어때가 올여름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안지영과 폴킴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며,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이 캠페인의 주된 내용이다.
이와 관련해 여기어때는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힐링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화려한 해외여행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볍게 떠나는 '힐링 여행'이 핵심 테마다.
특히 대중에게 사랑받는 '여름송'을 재해석하며, 이번 캠페인에 힘을 실었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를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편곡해 노래를 부른다.
오는 7일과 10일에 추가로 발표하는 3편의 영상에서도, 두 가수의 자작곡과 명곡 리메이크(원작 재구성) 버전을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올여름 조용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하고,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지역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혜택은 늘어난다.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실 실장은 "모두의 일상, 특히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은 과거와는 완벽하게 다른 새로운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 시점에 우리에게 필요한 감성과 콘텐츠로 고객과 교류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호중 "50대 재력女 스폰서? 前매니저, 흠집내기 허위 유포"
- 최강욱 "장관이 '曺 선처 요청' 했다니..尹, 쿠데타 같은 표현"
- 죽기전 경찰 찾아간 최숙현 "뭐 이런 일로 여기까지" 핀잔
- 노민우·아야세 열애설 부인 하루만에 "도쿄올림픽 이후 결혼"
- 주호영 "윤석열, 대통령 'ㄷ'도 안꺼냈는데..국민들이 미는 것"
- "구찌도 저값이면"..강민경, 논란속 첫 배송
- 김준희, 남편과 달달 일상 공개..탄탄 몸매
- 김태희, 세월 흘러도 변함 없는 '방부제 미모'
- 화사 '마리아'로 컴백..파격+과감 퍼포먼스
- '표현 자유' 기저귀 뒤집어쓴 日도쿄지사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