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홍현희, 자전거 운동으로 장롱에 쏙 '장롱걸' 등장

김다솜 인턴기자 2020. 6. 28.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가 '장롱걸'로 귀여움을 자아냈다.

곽정은은 "수납을 편하게 하기 위해 운동기구 전용 장을 짰다"라며 실내용 사이클 운동기구를 공개했다.

이에 홍현희가 들어가 운동을 시도했고 머리에 닿을 거란 우려와 달리 딱 맞는 품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곽정은이 "너무 귀엽다"라며 홍현희를 칭찬하며 '포켓걸' 칭호를 붙이자 유세윤은 '장롱걸'이라 정정하며 개그감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다솜 인턴기자]
/사진= JTBC '유랑마켓' 방송화면 캡쳐

홍현희가 '장롱걸'로 귀여움을 자아냈다.

28일 오후 방송되니 JTBC 일요 예능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 (이하 '유랑마켓')에서는 멤버들이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의 집에 방문했다.

곽정은은 "수납을 편하게 하기 위해 운동기구 전용 장을 짰다"라며 실내용 사이클 운동기구를 공개했다. 이에 홍현희가 들어가 운동을 시도했고 머리에 닿을 거란 우려와 달리 딱 맞는 품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세윤은 "닫아놓고 운동해도 되겠다"라며 반응했고 이어 멤버들은 "운동도 몰래 할 수 있고 좋다"라며 말을 더했다. 곽정은이 "너무 귀엽다"라며 홍현희를 칭찬하며 '포켓걸' 칭호를 붙이자 유세윤은 '장롱걸'이라 정정하며 개그감을 더했다.

[관련기사]☞양준혁, 52세에 첫 결혼..예비신부 나이가[단독]염경환, 이혼? 베트남 하노이 루머 입열었다구혜선, 46kg 다이어트 성공..되찾은 얼짱미모하리수, 미키정과 이혼→새 애인"2년째 열애 중"'50살' 이영애 "자존감 떨어져.." 고백
김다솜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