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28일 유튜브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에 나선다.
장근석이 오는 28일 오후 3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020 JKS Online STAGE 夢 Dreams'를 개최한다.
이는 소집해제 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이다.
소집해제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첫 온라인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에 나선다.
장근석이 오는 28일 오후 3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020 JKS Online STAGE 夢 Dreams'를 개최한다. 이는 소집해제 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이다.
무엇보다 이번 팬과의 만남은 어느 때보다 특별하다. 2년여의 공백을 마치며 갖는 팬들과의 이벤트이기 때문. 장근석은 팬들과 직접 얼굴을 맞대고 소통하고자 했지만,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을 결정했다.
한정된 장소가 아닌 온라인 팬미팅으로 보다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근황 토크를 비롯하여 한국어, 일본어로 발표한 대표곡을 직접 부르고,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시간도 가지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소집해제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첫 온라인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문숙, 8살 연하 임원희와 핑크빛 기류 "머릿속에서 빙빙 돌아"
- 정유정, 암 투병 최초 고백 "10년간 철저히 숨겼다"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외모 훈훈하고 성격 무난해"
- '제이쓴♥' 홍현희 아들, 훈훈 비주얼 눈길…모델 준비하나?
- 정해인, 44억에 산 청담동 빌라…28억 올랐다
- 김희정,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관능미 폭발
- ♥고우림 없으니 쓸쓸?…김연아 "비 오는 생일 한옥멍"
- 나나, 전신 타투 다 지웠다…당당한 노브라 패션
- 설인아, '5년째 불면증' 고백…"수면제 끊으니 피부약 24알씩 복용"
- 모모랜드 주이, 복근 탄탄하네…섹시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