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이 하니 다르네~ 강민경 네일 브랜드 바이럴 광고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기업의 '성덕(성공한 덕후)' 마케팅이 열풍이다.
글로벌 1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네일아트' 마니아로 알려진 가수 강민경을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모델로 발탁하며 성덕 마케팅에 동참했다.
특히 최근 SNS에 올린 올리브색 네일 인증샷은 화제를 모으며 전국 네일샵에 '#강민경네일'을 유행시킨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최근 기업의 ‘성덕(성공한 덕후)’ 마케팅이 열풍이다. 특정 연예인이 평상시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분야 제품의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전략이다.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제품 정보 전달과 함께 해당 연예인의 팬을 고객으로 확보하는 효과까지 있다.

글로벌 1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네일아트’ 마니아로 알려진 가수 강민경을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모델로 발탁하며 성덕 마케팅에 동참했다. 강민경은 스타일리시한 네일 패션으로 여성들의 ‘네일 워너비’로 꼽힌다. 특히 최근 SNS에 올린 올리브색 네일 인증샷은 화제를 모으며 전국 네일샵에 ‘#강민경네일’을 유행시킨 바 있다.
데싱디바가 공개한 글로스 마이컬러 바이럴 영상광고 강민경 with 데싱디바 #오늘네일’은 데싱디바 SNS 채널과 다다뷰티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고, 공개 7일 만에 누적 71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에서 강민경은 직접 ‘여름네일’에 어울리는 올리브색 글로스 마이컬러를 시연하기도 했다. 그는 전문 샵에서 했던 젤네일을 똑같이 구현한 데싱디바 제품의 발색력과 광택, 밀착력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자신이 ‘취향저격’ 당한 컬러를 소개하며 믹스매치 조합을 추천했다. 또 온라인에서 #강민경네일을 직접 검색해보는 엉뚱한 면모도 보여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데싱디바 모델 발탁 소식을 접한 강민경의 팬들은 그의 SNS에 “데싱디바 모델 찰떡이다”, “이제 네일은 데싱디바 쓸 거다”, “데싱디바 센스 있다!”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어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 바이럴 광고를 본 시청자들은 “드디어 강민경 올리브 네일 찾았다”, “강민경 추천이면 무조건 산다”, “강민경이 색조합해준 대로 다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데싱디바 글로스 마이컬러는 100% 완벽하게 구운 리얼 젤네일 스티커다. 총 32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어 취향대로 조합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연질 UV 경화 기술로 재질이 유연하고 부드럽고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해 문질러주면 처음과 같은 광택으로 복원된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30% 개선된 밀착력으로 머리카락 끼임이 적고 손·발톱 굴곡에도 완벽 밀착돼 스티커를 붙이는 것만으로 전문가 수준의 매니큐어와 페디큐어를 즐길 수 있어 집에서 즐기는 셀프젤네일로 제격이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철민 "간암, 세군데서 사라져 펜벤다졸 효과도 분명 있다"
- 강서은 전 아나, 경동그룹3세와 어제 결혼..4월 주식 받았다
- 정청래 "'김종인 대망론'이 속셈..주호영 이용해 洪, 黃 처리"
- 진중권 "盧, 文 어용들에게 '부끄러운줄 알아라' 호통쳤을 것"
- 손흥민, 김민재 데려가나..영입 나선 토트넘 "형이 설득 기대"
- 태진아 "성진우는 배신자..결국 쫄딱 망해"
- 한혜진 샤넬 수세미 공개.."세제는 디올?"
- 파주고속道서 음주 차량에 '쿵' 아내만 숨져
- 인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 '외상 흔적'
- 안셀 엘고트, 미성년자 성폭행 주장 잇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