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온라인 팬미팅 '2020 JKS Online STAGE 夢 Dreams'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에 나선다.
당초 장근석은 팬들과 얼굴을 직접 맞대는 팬미팅을 가지려 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장근석은 현재 팬미팅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만나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소집해제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온라인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근석이 소집해제 후 첫 팬미팅에 나선다.
장근석이 오는 28일 오후 3시 유튜브 장근석 채널(PrinceJKS)을 통해 '2020 JKS Online STAGE_夢 Dreams'를 개최한다. 소집해제 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의 자리가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팬과의 만남은 어느 때보다 특별하다. 2년여의 공백을 마치며 갖는 팬들과의 이벤트이기 때문. 당초 장근석은 팬들과 얼굴을 직접 맞대는 팬미팅을 가지려 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또한 한정된 장소가 아닌 온라인 팬미팅으로 보다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나 소통할 생각이다.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채팅창을 열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근석은 이번 팬미팅에서는 근황 토크와 한국어, 일본어로 발표한 대표곡을 직접 부르고,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시간도 가지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장근석은 현재 팬미팅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만나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에이지코퍼레이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친구 여동생 술먹여 성폭행한 작곡가 단디, '귀요미송' 경악
- 일본 대표 잉꼬부부 불륜 스캔들 전말..여배우 어쩌나
- 김구라 아들 김동현, 어머니 향한 악플에 뿔났다
- 김원효 "애도 못낳는X? 아동학대하면 죽는다 진짜"
- BJ한미모 "여배우A 탓에 성노예 생활"..배드민턴 국가대표 왜?
- 래퍼 기리보이, 위안부 이용수 할머니 캡처 조롱
- 이선희, 두 번째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
- [움짤] 이찬원, 첫 단독 예능에 텐션 폭발 #찬또자이저
- '살 뺀' 샘 해밍턴, 다이어트 전후 비교 '충격' 그자체
- 김호중, 군대 안 간 29살이었어?..누리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