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영, 춘사영화제 아시안 어워즈 부문 대리수상.."코로나19 하루빨리 종식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5회 춘사영화제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그니엘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특별상 춘사 아시안 어워즈 부문에 쟈핑픽처스우쟈핑 대표가 수상, 방송인 서진영이 대리수상했다.
제25회 춘사영화제는 배우 이순재, 소유진, 함은정이 오프닝을 맡았으며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25회 춘사영화제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그니엘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특별상 춘사 아시안 어워즈 부문에 쟈핑픽처스우쟈핑 대표가 수상, 방송인 서진영이 대리수상했다.
서진영은 우쟈핑 대표를 대신해 “우쟈핑 대표가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이 자리에 참석을 하지 못했다. 한국의 영화, 드라마에도 관심을 많이 갖고 제작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해결돼서 한중 문화와 콘텐츠 교류가 활성화되기를 기원합니다”고 전했다.
제25회 춘사영화제는 배우 이순재, 소유진, 함은정이 오프닝을 맡았으며 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이 남우주연상을, ‘나를 찾아줘’ 이영애가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백학상을 수상했다.
한편 방송인 겸 모델 서진영은 SNS에서 ‘올리브’ 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광고모델, MC, 요리연구가 및 셰프로도 활동 중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즈원, 'Oneiric Diary' 38만장 돌파..걸그룹 초동 신기록 또 경신
- 벨르제이, 춘사영화제 남우조연상 시상자로 참석.."많은 분들 용기와 자신감 얻길"
- '당나귀 귀' 김원효, 첫 피트니스 대회 출전→입상 성공..마흔파이브의 인간 승리
- '선녀들' 성유리,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힐링 모먼트 선사
-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X임주환, 달콤 로맨스&짜릿한 첩보물 만났다
- "신동 성공했네"..한남동 럭셔리 하우스 자랑
- "김경진 너랑 살면.." 예신 전수민 폭탄 고백
- 임영웅 인기 심상치 않았는데.."식상하다"
- 몸짱 김원효 본 아내 심진화 반응이..반전
- 최강희 "남들과 다른 40대? 앞으로도 도전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