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보통의 가족' 홍지민 32kg 감량의 비법·두 딸 갈등의 해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계 디바' 배우 홍지민이 32kg 감량의 비법을 보여주는 가운데 두 딸 도로시, 도로라 자매간 갈등에 대한 솔루션을 배운다.
20일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는 배우 홍지민, 도성수 부부와 두 딸인 도로시, 도로라 자매의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홍지민의 사랑스러운 두 딸 '로로자매'의 일상과 오은영 멘토가 전하는 형제·자매를 위한 맞춤 솔루션은 20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뮤지컬 계 디바’ 배우 홍지민이 32kg 감량의 비법을 보여주는 가운데 두 딸 도로시, 도로라 자매간 갈등에 대한 솔루션을 배운다.
20일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는 배우 홍지민, 도성수 부부와 두 딸인 도로시, 도로라 자매의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홍지민 가족은 결혼 9년 만에 기적적으로 찾아온 두 살 터울 자매의 갈등을 주제로 고민을 나눈다.
이날 홍지민은 32kg 감량으로 화제가 됐던 ‘성공한 다이어터’답게 이른 아침부터 헬스장으로 향한다. 이어 넘치는 에너지로 러닝머신에서 뛰는 동시에 노래 연습, 영어 공부를 하며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는 멀티플레이어의 면모를 뽐낸다. 또한 부지런하게 집으로 돌아와 바로 딸들을 위한 식사를 준비하며 열혈 엄마의 모습을 보인다.
평온한 아침도 잠시, 동생 로라가 호시탐탐 노리던 언니의 물건을 빼앗자 로시가 가슴을 치며 눈물로 하소연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한 치의 양보 없는 자매의 다툼이 계속되는 와중에, 로시는 엄마의 눈을 피해 동생 로라에게 돌발 행동을 한다. 이때 오은영 멘토가 사전에 실시한 자매의 놀이 평가 결과를 공개하자, 홍지민-도성수 부부는 충격에 휩싸여 말을 잇지 못한다. 이어 VCR을 지켜보던 오은영 멘토는 두 딸을 대하는 홍지민의 잘못된 행동을 꼬집으며 자매의 갈등 원인을 예리하게 지적한다.
또한 오은영 멘토는 다둥이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한 현명한 양육 방법을 전수한다. 이에 '로로자매' 또래의 자녀를 둔 MC 장성규, 하하는 아빠의 입장에서 배움의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홍지민의 사랑스러운 두 딸 '로로자매'의 일상과 오은영 멘토가 전하는 형제·자매를 위한 맞춤 솔루션은 20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 ▶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 매직 또 통할까..이마트, '못난이 왕고구마' 판매
- 특고·무급휴직자 긴급고용안정지원금 1일부터 접수..자격 요건·신청 방법은?
- "21일 부분일식·금환일식 같이 보세요"
- 이통 3사·KAIT, 온라인 불법 판매 '철퇴'..자율정화 협의체 구성
- [글로벌 인사이트]장사꾼 트럼프에 농락당한 한반도
- [정구민의 톺아보기] CES 2025가 제시한 5대 기술 트렌드
- 휴대전화에 음란 사진 켜놓고 도서관에 '턱'⋯반응 즐긴 남성
- '조총련 간첩 조작사건' 연루자, 54년 만에 재심서 '무죄'
- 삼성화재, 직원 연봉 50% 성과급 준다
- '주 7일 배송' CJ대한통운, 쿠팡 독주 막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