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전국 낮부터 차차 맑아져..미세먼지 한때 '나쁨'
2020. 6. 14. 06:30
지금 서울은 비가 오고 있지 않지만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는 여전히 강한 비구름이 몰려 있는 곳이 있습니다.
특히나 호남과 경남을 중심으로는 호우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전북에는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쏟아진 곳도 있는데요, 앞으로 서울은 아침까지 빗방울만 조금 더 떨어질 수 있겠지만 남부지방을 중심으로는 강하고 많은 비가 좀 더 내리겠습니다.
충청 남부와 남부지방의 많은 곳에는 100mm 이상의 비가 예상되고 충청 북부와 강원도에는 5~30mm의 비가 조금 더 내리겠습니다.
전국이 흐린 날씨를 보이다가 앞으로 낮부터는 차츰 맑은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오늘(14일) 대기가 정체되면서 수도권을 중심으로는 미세먼지 농도가 한때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28도로 어제보다는 조금 내려가겠고, 전주와 광주도 28도, 창원은 29도, 부산은 27도 예상됩니다.
앞으로 내일부터 주 초반까지 별다른 비 소식 없이 대체로 맑고 건조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프라이팬 학대' 계부 집에서 압수한 또 다른 도구
- "위안부는 매춘, 해볼래요?" 유튜버로 다시 선 교수
- 시장 도마서도 코로나 바이러스..'제2의 우한' 우려
- [영상] "코로나 가져온 중국인!" 한국인에 막무가내 폭언
- '그것이 알고 싶다' 성 착취물 유통 카르텔..'1년 6월' 형량이 "가해자 키웠다"
- "이렇게라도 응원하고 싶어"..'한화 팬' 조인성, 18연패 중인 팀 위해 한 일
- "'사고 났다고' 뒤에서 고함"..쓰레기 정리하다 참변
- 실업자 2천 명에게 월 75만 원 주던 나라, 왜 중단했나
- "친일파, 현충원에서 나가라" 법 고쳐 파묘 시행?
- "이대로 더 버틸 수 있을까" K-방역 영웅들의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