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유아인, 갤러리 같은 집 최초 공개..집사 일상+백수 포스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아인이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다음 주 예고편에는 유아인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유아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아인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유아인이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다음 주 예고편에는 유아인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유아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아인의 집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했다.
유아인은 아침에 눈 뜬 순간부터 영화 같은 비주얼을 뽐냈지만, 현실은 고양이를 찾아다니기 바쁜 집사의 모습이었다.
또 테라스에 누운 유아인은 "생각에 잘 잠긴다"고 말했지만, 이내 코 골며 잠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아인은 "비 오는 날을 좋아한다"며 운치 있게 밤 산책을 즐겼다. 그러나 금세 지친 듯 "아이고야"라고 말하며 바지를 걷어붙이고 정자에 드러눕는 등 '동네 백수 포스'를 풍기는 반전 매력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아인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열애설 상대 얼굴 공개 '미모의 검사출신 변호사'
- 유명 배우 남편, 애로배우·직장인과 무더기 불륜
- 한예슬, 전 남친 테디 언급?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다, 부인할 수 없다"
- 김구라 아들 MC그리, 빚 17억 생모에 악플 쏟아지자 "욕하지 마세요"
- 송가인 3500-임영웅 2000..김구라, 연예인 극비 행사비 공개
- “살아있으니 참 다행이야”. 김다예, '♥박수홍 건물주 만들기 프로젝트' 돌입
- 엄정화 “갑상샘암 투병으로 성대마비...목 뜯어내고 싶었다” ('전참시')[SC리뷰]
- 방탄소년단 군대가는데…블랙핑크 제니, 남자 배우와 생일 데이트
- “동안 비결=병원 시술”..'나이 거꾸로 먹는 ★들' 솔직 고백→호감은 덤[SC이슈]
- “알츠하이머 검사 앞둬”. '스타 강사' 김창옥, 50세에 치매 증상 고백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