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 첫방 앞서 시그널송 발매..방시혁 프로듀싱X아이유 가창

이정호 기자 입력 2020. 6. 11.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LAND(이하 '아이랜드')'가 본격 방송에 앞서 시작을 알리는 시그널 송을 공개한다.

엠넷 측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이랜드'의 시그널 송 'Into the I-LAND'를 발매한다.

'Into the I-LAND'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의장이자 '아이랜드' 총괄 프로듀서 방시혁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아이랜드' 지원자들의 첫 만남 순간과 세계관을 상징적으로 담은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I-LAND(이하 '아이랜드')'가 본격 방송에 앞서 시작을 알리는 시그널 송을 공개한다.

엠넷 측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이랜드'의 시그널 송 'Into the I-LAND'를 발매한다.

'Into the I-LAND'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의장이자 '아이랜드' 총괄 프로듀서 방시혁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아이랜드' 지원자들의 첫 만남 순간과 세계관을 상징적으로 담은 곡이다.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팝락 장르로 희망찬 멜로디가 특징이다. 가창에는 독보적인 K팝 아티스트 아이유(IU)가 가창에 참여했다.

오는 26일 Mnet과 tvN 동시 편성으로 첫 방송되는 '아이랜드'는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 탄생 과정을 그려 나갈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시혁, 비, 지코라는 최강 프로듀서진 조합에 스토리텔러 역할을 맡을 남궁민까지, 역대급 출연진의 등장 예고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대만의 수지' 천재 첼리스트 얼마나 예쁘길래..팝가수 전향'효리네민박' 출연 모델 폭행 "청각장애X" 모욕 '뇌진탕''귀요미송' 단디, 지인 여동생 성폭행 구속 '충격'양준일, 몰래 낳은 고교생 딸에 첫 부인은 괌?김구라, 연예인 몸값 공개..송가인 3500만원, 임영웅은?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