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호텔&리조트,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객실 할인, 태극기 그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호텔은 오는 30일까지 군인,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할인 및 디이닝 레스토랑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객실 할인, 태극기 그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호텔은 오는 30일까지 군인,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할인 및 디이닝 레스토랑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 할인은 유선으로 예약하고 체크인시 공무원증, 국가유공자자증 등 본인 확인 후 가능하다.
또 마이다스 호텔은 고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태극기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프론트에서 태극기 도안과 색연필을 대여해 태극기를 그린 후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당선된 참가자들에게 마이다스 호텔 숙박권과 키즈잼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마이다스 호텔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마이다스 가족 이벤트'를 진행하고, 호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객실 및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키즈잼 2종 패키지, 폴딩 보스턴 백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최서원 회고록 "내가 국정농단이면 조국은 국정장악"
- "불안해서 못하겠더라" 박선영 아나 'SBS 퇴사' 첫 심경고백
- 강철 女검사들 울린 '가로 44cm 세로 60cm' 가방속 9살 아이
- 'KBS 몰카' 개그맨 범행 인증샷..작동 확인하다 얼굴 찍혔다
- 이수진 "상위 18% 대법연구관에 뽑혔는데..일 못해서 좌천?"
- "최양락, 배우 최수종의 친구제안 거절했다"
- 길 가는 女 추행범 잡고보니..현직 부장검사
- 주식 15억 날린 조영구 "父, 꿈서 로또번호를"
- 한예슬, 이사배와 함께 강렬 섹시 변신 '심쿵'
- 대구 신세계백화점 30대 남성 투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