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 신드롬' 비, '새우깡' 광고 모델 됐다

김경은 기자 2020. 6. 4.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농심은 최근 밈(meme) 으로 시작된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며 "1일1 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 농심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농심은 최근 밈(meme) 으로 시작된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농심은 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농심은 깡 열풍이 온라인에서 자연발생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할 예정이다. 농심은 새우깡과 깡 트렌드를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하고 그 결과물을 활용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며 “1일1 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새우깡은 1971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스낵으로 반세기 동안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스낵시장의 스테디셀러다. 생새우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에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중독성 높은 맛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머니S 주요뉴스]
'62㎏' 옥주현, 다이어트 식단 보니…"푸짐하다"?
박봄 리즈 시절 '미모' 보니… 이효리 비켜!
현영 쇼핑몰 '화제'… 80억 매출 대박 비결 '이것'
'볼 빨간' 티파니 영, 흘러내린 슬립이 '아찔해'
박하선 요가, 류수영이 반한 자태… 여신美 '철철'
김유진 PD 학폭 논란 이후… 이원일 근황 보니
안정환 나이 '주목'… 테리우스→마리오 됐다?
트와이스 표절논란, 왜 나왔나… 원작과 비교해보니
함소원 '늙은 여자' 제목 논란… 박명수 "의도했다"?
임영웅 승무원으로 변신… "제복핏에 취한다"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행미디어 시대 & sida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