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라이톤 느낌".. LF 헤지스, 브랜드 첫 어글리 슈즈 '딘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영국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어글리 스니커즈 '딘(DEAN)' 시리즈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헤지스 브랜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어글리 스니커즈 라인으로 최근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헤지스 딘 시리즈 어글리 스니커즈를 단독 선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공략


세부 제품의 경우 클래식 디자인 코트화와 이번에 선보인 어글리 슈즈, 뉴트로 감성 하이톱 스니커즈, 피즈 라인 캐릭터 슈즈 등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스니커즈 라인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옥스퍼드화와 슬립온, 여름 제품 샌들과 뮬 등 제품 종류를 확대해 다양한 아이템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안할 예정이다.
최우일 LF 헤지스남성 팀장은 “신발이 개성을 직접 표현하고 스타일 분위기를 완성하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부각되면서 신발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대응해 올해 신발 아이템 디자인과 품질을 강화하고 이전과 다른 차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헤지스 딘 시리즈 어글리 스니커즈를 단독 선판매한다. 헤지스 신발 신제품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가죽 소재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응원하는 국민들 많다" 정치인 윤미향이 공개한 편지 보니..
- 정부 "수도권 감염 속도 역학조사보다 빨라..대규모 유행 우려"
- "외도 의심" 남편에 수면제 먹이고 성기·손목 자른 60대女 체포
- 금태섭 징계에..진중권 "운동권이 아는 유일한 의사결정 시스템"
- 이해찬 "윤미향, 기자회견서 나름대로 소명"..당 기존 입장 유지
- "서울역 묻지마 폭행男, 키 180cm에 쌍꺼풀·웨이브펌·하얀 피부"
- 경북 경산 한 창고서 화재..소방 "진화 중"
- 코로나19로 얼굴 검게 변한 우한 中 의사, 4개월 투병 끝내 숨져
- 블랙핑크 리사, 전 매니저에 사기 피해..YG "일부 변제"
- 오늘부터 공적마스크 5부제 폐지..18세 이하는 5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