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선희, 재혼 14년만에 결별..최근 협의 이혼

문완식 기자 2020. 5. 26. 2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선희(56)가 재혼 14년만에 이혼했다.

26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선희는 최근 남편 정모씨와 협의이혼을 통해 결별했다.

이선희와 정 씨는 정 씨의 장기간 해외 체류로 인해 협의이혼 전에도 상당 기간 별거해 왔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선희는 결별에도 불구, '가수 이선희'로서 활동을 변함 없이 이어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별 불구, 6월 15일 정규 16집 발매 예정..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가수 이선희'는 계속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가수 이선희 /사진=스타뉴스

가수 이선희(56)가 재혼 14년만에 이혼했다.

26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선희는 최근 남편 정모씨와 협의이혼을 통해 결별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이선희와 정 씨는 정 씨의 장기간 해외 체류로 인해 협의이혼 전에도 상당 기간 별거해 왔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선희는 지난 2006년 11월 초 9세 연상 정 씨와 가족,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비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선희는 결혼식 이후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선희는 결혼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딸의 유학 생활을 뒷바라지하며 보내다 2008년 귀국,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이선희는 결별에도 불구, '가수 이선희'로서 활동을 변함 없이 이어갈 예정이다. 이선희는 오는 6월 15일 새 앨범을 낼 계획이다. 정규 16집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 앨범은 파트 1이 먼저 나오고, 이후 가을께 파트 2가 발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파트 1에는 전곡 이선희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여성 가수가 16집 정규 앨범을 내는 건 대한민국 가요사에서 기념비적인 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이선희'의 아티스트적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선희는 지난 1984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J에게'로 대상을 받으며 가수 데뷔했다. '아! 옛날이여', '괜찮아', '알고 싶어요', '나 항상 그대를'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모았다. 지난 2011년에는 미국 뉴욕 카네기홀에서 단독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지난 2018년에는 남측 가수를 대표해 북한 평양에서 조용필 등과 공연을 펼치는 등 데뷔 이후 40년 가까이 '국민 가수' 타이틀을 유지하며 사랑받고 있다.

가수 이선희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관련기사]☞[단독]이선희, 재혼 14년만에 결별..최근 협의 이혼박보검 닮은 고3 "억울하다"'부부의 세계' 한소희 "김희애 뒤통수 가격했다 끔찍…"[단독] '불후' PD "임영웅→영탁, 송해도 감동한 무대"최은주, 섹시 비키니 수중 촬영 [단독입수]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