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티아라 지연, 열애설 부인 후 첫 근황 '송재림 언급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이 배우 송재림과의 열애설 후 첫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오늘(20일)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연이의 성격이 궁금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앞서 지연은 어제(19일) 송재림과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을 지방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로 이어졌지만, 지연과 송재림의 소속사 측은 "취미가 같아서 벌어진 해프닝"이라며, "강원도 태백에 바이크 연습하러 같이 간 것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이 배우 송재림과의 열애설 후 첫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오늘(20일)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연이의 성격이 궁금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지연은 MBTI 성격 유형 검사에 참여하고, 자신의 결과에 대해 읽어보며 "이거 진짜 맞는 부분이 있다"고 신기해했습니다.
하루 전 송재림과의 열애설 해프닝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었습니다. 최근 구매한 스쿠터를 타고 귀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평소와 같이 자연스럽게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지연은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도 특별한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트레이닝복을 입은 편안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얼굴 소멸할 것 같다", "안경이 반을 가리네", "이런 스타일도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지연의 미모를 칭찬했습니다.
앞서 지연은 어제(19일) 송재림과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을 지방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로 이어졌지만, 지연과 송재림의 소속사 측은 "취미가 같아서 벌어진 해프닝"이라며, "강원도 태백에 바이크 연습하러 같이 간 것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사진=티아라 지연 유튜브,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상 공개] 전주 · 부산 연쇄 살인 피의자 31살 최신종
- '논란의 생일파티' 알파카 주인 "사진 찍어준대서.."
- 롯데타워 3배 크기 소행성, 곧 지구 근처 지나간다
- 퇴원 요청 거절당한 인니 코로나 의심 환자..투신 사망
- 트럼프, 비공개 점심서 "실업급여 연장 반대"..왜?
- "지뢰 밟는 느낌"..1주일째 도로 밑에서 '흰 수증기'
- [전화 연결] "무서워서 검사 안 한다는 걸.." 대형감염 막은 영웅
- 이민정·이주연·효민·손연재, 이태원 생일파티 참석 논란
- 코로나 비웃었던 미국인, "아내가 위험해요" 뒤늦은 눈물
- [영상] 갓난아기 성착취물까지 유포했는데.."아들 불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