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인연 소중히 이어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효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인연을 소중히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지난 1998년 핑클로 데뷔했다.
한편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종합 매니지먼트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가수 이효리가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효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인연을 소중히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현수진 대표는 “이효리는 존재만으로도 대중의 마음을 움직인다”면서 “변함없는 스타일 아이콘”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이효리는 지난 1998년 핑클로 데뷔했다.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동안 대중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지난 9일 MBC-TV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국민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즉석에서 광란의 댄스를 췄다.
지난해에는 JTBC ‘효리네 민박’과 ‘캠핑클럽’으로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변함없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종합 매니지먼트 회사다.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채정안, 한혜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출처=이효리 인스타그램>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