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시대..쇄도하는 러브콜, 쉴틈없는 스케줄

윤상근 기자 2020. 5. 15.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야흐로 임영웅의 시대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선정되면서 임영웅의 꽃길은 그야말로 제대로 시작됐다.

임영웅은 지난 3월 12일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만7000대 1이라는 경쟁을 뚫고 최종 진(眞)이라는 영예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화보, 패션 잡지 관련 스케줄도 소화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가수 임영웅 /사진=임성균 기자

바야흐로 임영웅의 시대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으로 선정되면서 임영웅의 꽃길은 그야말로 제대로 시작됐다. 이미 방송 중반 이후부터 우승 후보로 주목을 받았고 결과 역시 1등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면서 임영웅은 2020년 상반기 최고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3월 12일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만7000대 1이라는 경쟁을 뚫고 최종 진(眞)이라는 영예를 차지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우승 특전으로 1억 상금 등과 함께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을 받았다. 임영웅이 받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조영수 작곡가의 포부대로 임영웅과 딱 맞는 팝 트로트 장르의 곡.

이 곡의 높은 화제성만으로 임영웅이 현재 왜 대세인지를 설명하는 건 턱없이 부족하다. '오디션 스타'라는 타이틀로 인지도와 팬덤을 동시에 거느린 임영웅은 방송 직후 쉴새 없이 쇄도하고 있는 방송, 광고계 러브콜을 받고 소화하며 톱스타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이 2020년 5월 초 소화한 방송 프로그램 목록은 다음과 같다.


▶ 1일 JTBC '아는 형님' 게스트 녹화
▶ 1일 네이버 V라이브 촬영
▶ 4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녹화
▶ 4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
▶ 8일 '사랑의 콜센타' 파트5 음원 발매
▶ 9일 JTBC '아는 형님' 게스트 방송
▶ 11일 KBS 2TV '불후의 명곡' 게스트 출연 녹화
▶ 13일 TV조선 '뽕숭아학당' 첫 방송

이미 임영웅은 이전에도 JTBC '뭉쳐야 뜬다', MBC '라디오스타' 등 굵직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소화를 마쳤으며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이제 나만 믿어요'의 첫 무대도 완벽하게 소화, 사상 첫 음악방송 무대에도 섰다.

광고 촬영 스케줄 역시 적지 않다. 이미 임영웅은 화장품 샴푸 정수기 의료기기제품(임플란트) 바리스타 자동차 건강식품(구전녹용) 등 다양한 업계 제품 CF 촬영을 마쳤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화보, 패션 잡지 관련 스케줄도 소화했다. 심지어 이 일정들이 하루 만에 끝나는 것이 아니다. 최소 6월 초까지는 스케줄이 꽉 차있다는 후문. 물론 소화하지 못한 섭외를 제외한 스케줄이다.

임영웅의 꽃길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현재 이 행보에 가수로서 신곡 발표 등이 더해질 경우 음원차트를 장악하는 것도 어려운 일은 아닐 것 같다.

[관련기사]☞신주아, 재벌2세 남편과 강제 별거'알몸 노출' BJ 에디린, 활동 중단 후 '19금 방송' 컴백'태도 논란' 이진혁 사과 "상처 입었을 김슬기 죄송"[단독] 임영웅 모친 미용실 휴업 속사정조민아, 100만원 빚진 남친과 결별 "등신"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