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머그] 뇌출혈 올 때까지 사람 때리고 "술 취해서 기억 안 난다"

황승호 작가, 박수진 기자 2020. 5. 14. 22: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충청남도 아산에서 식당을 찾은 50대 A 씨가 가게 주인인 60대 B 씨를 마구 폭행한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A 씨가 식당에 있는 다른 노인에게 폭언을 한 뒤, 이를 훈계한 B 씨를 폭행한 겁니다.

현재 피해자 B 씨는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는 상황. 하지만 B 씨의 가족은 A 씨가 다른 가족들도 위협했다며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한편 피해자의 가족은 가해자 A 씨가 술에 취해서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 결과에 대해서 뉘우치고 있다고 발언했다고 들었지만, 가해자 A 씨가 폭행 이후 운전을 해 도주하는 장면이 찍혔다고 밝히며 추가적인 CCTV를 공개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SNS에 공개된 폭행 사건 영상을 두고 '맞을 만하니 맞은 것 아니냐'는 냉소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는 상황, 해당 폭행 사건의 전후 과정과 피해자 가족의 속 타는 심경을 소셜 미디어 비디오머그가 전해드립니다.      

황승호 작가, 박수진 기자start@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