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노출 논란에 은퇴 선언 후 석달 만에 돌아온 에디린 "욕먹더라도 어쩔 수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생활 노출 사고로 인터넷 방송 은퇴를 선언했던 '트위치'의 유명 BJ 에디린(사진)이 석 달 만에 복귀했다.
지난 11일 아프리카TV에서 새로운 방송을 시작한 에디린은 자신의 복귀에 관해 "'잊어 달라 해놓고 입 싹 닦고 나왔네' 등의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계속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그 사건을 여러분이 안 잊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에디린은 지난해 11월 방송 종료 후 트위치 시스템 오류로 카메라가 켜지면서 사생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생활 노출 사고로 인터넷 방송 은퇴를 선언했던 ‘트위치’의 유명 BJ 에디린(사진)이 석 달 만에 복귀했다.
지난 11일 아프리카TV에서 새로운 방송을 시작한 에디린은 자신의 복귀에 관해 “‘잊어 달라 해놓고 입 싹 닦고 나왔네’ 등의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계속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그 사건을 여러분이 안 잊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욕먹더라도 어쩔 수 없다. 그냥 하자는 생각으로 나왔다”며 “전학 왔으니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앞서 에디린은 지난해 11월 방송 종료 후 트위치 시스템 오류로 카메라가 켜지면서 사생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된 바 있다. 트위치는 게임에 특화된 동영상 방송 플랫폼 서비스다.
한편, 에디린은 트위치 멤버십 카드를 직접 가위로 자르며 “트위치에 있을 때는 소통이 안 돼 너무 답답했다”며 “여기(아프리카TV)에서는 바로바로 운영자와 직통 전화가 된다는 게 너무 감동”이라고 전했다.
정윤지 온라인 뉴스 기자 yunji@segye.com
사진=BJ 에디린 인스타그램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53세 미혼 김민종, 알고 보니 자녀 있었다? ‘16살 딸’ 공개…이게 무슨 일
- “혼인신고했지만 같이 산 적 없어”…2번 이혼 두 아이맘 이지현, 의사 남편과 재혼 생활 폭로
- ‘79세’ 김용건 판박이 “놀라운 유전자의 힘”
- 치킨에 소주 찾는 남자, 맥주 찾는 여자…바람만 스쳐도 아픈 ‘이것’ 부른다 [건강+]
- “우리 아빠도 있는데”…‘심정지’ 김수용 귀 주름, 뇌질환 신호였다
- ‘끊임없는 이혼설’ 결혼 32년 차 유호정·이재룡 부부…충격적인 현재 상황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홍대 거리서 섭외 받은 고1…알고 보니 ‘아빠 어디가’ 그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