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x진, 10대 비주얼로 '라디오 나들이'..내 남자의 비즈니스 [★SHOT!]

박소영 입력 2020. 5. 9. 2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와 진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9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할리갈리과 석진씨와의 즐거운 라디오! #0613FM_0509"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7일부터 '방탄TV'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새 앨범의 작업기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6일(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Dear Class of 2020'에 참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와 진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9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할리갈리과 석진씨와의 즐거운 라디오! #0613FM_0509”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슈가와 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무대 화장을 지우고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더할 나위 없이 훈훈한 ‘투샷 케미’로 전 세계 아미 팬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7일부터 '방탄TV'를 통해 소소한 일상과 새 앨범의 작업기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새 앨범의 작업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6일(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Dear Class of 2020'에 참여한다. 이들 외에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레이디 가가 등이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