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김민아, 반전일상 공개 "쉴 때 모텔 대실..신세계 맛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오늘(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 방송하는 '온앤오프'에서는 모두가 기다려온 김민아의 일상이 마침내 공개된다.
하지만 "일할 때와 안할 때 급격하게 스위치를 켰다 껐다 하는 편"이라며 OFF일 때의 반전 일상을 공개하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오늘(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김민아의 반전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온앤오프'(연출 정효민 신찬양)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를 비롯한 출연진은 자신의 일상을 찍어온 사적 다큐를 한자리에서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주 첫 방송에서는 성시경과 조세호의 진솔한 일상이 공감과 웃음을 안겼다.
오늘 방송하는 '온앤오프'에서는 모두가 기다려온 김민아의 일상이 마침내 공개된다. 김민아는 ON일 때 동트기 전부터 하루를 시작, 기상캐스터부터 핫한 유튜브 셀럽의 면모를 과시하며 바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일할 때와 안할 때 급격하게 스위치를 켰다 껐다 하는 편"이라며 OFF일 때의 반전 일상을 공개하는 것. 이날 김민아는 "스케줄 사이 쉴 때 모텔 대실을 해봤는데 신세계를 맛봤다"며 모텔 활용 팁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새벽 4시에 출근하면 내 자신이 멋있게 느껴진다", "나는 내 방송이 제일 재미있다" 등 김민아의 자존감 넘치는 어록이 가득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또한 성시경은 혼자 생일 보내기의 진수를 보여 이목을 사로잡는다. 생일을 맞이한 성시경은 케이크 반죽부터 머랭, 생크림까지 직접 만들며 감탄을 자아내는 것. 또한 "지금까지 만 그릇은 먹었다"는 성시경만의 특별한 떡국 레시피도 공개된다. 이어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이날 방송에서도 어김없이 SNS 사랑을 드러낼 전망이다.
tvN '온앤오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영자 최초 고백 "우리 엄마는..치매를 앓아요"
- 하춘화, 마당놀이 제작사 상대 1억 손배소 승소
- 이승연 투병, 갑상선기능저하증 고백 "죽을병 아니고"
- 박유천 "거짓 기자회견, 극단적 결정이었다"
- 성관계 불법촬영 영화배우, 1심서 징역 1년·집행유예 2년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