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BTS 슈가 '에잇', 음원차트 1위..역대급 컬래버 입증 [오늘의 1위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함께한 '에잇'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입증했다.
7일 오전 8시 멜론 실시간 차트 기준, 아이유의 '에잇(Prod. & Feat. SUGA of BTS)'이 1위다.
'에잇'은 아이유와 슈가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곡.
뒤를 이어 2위엔 배우 조정석이 부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가, 3위엔 방탄소년단의 'ON'이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함께한 '에잇'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입증했다.
7일 오전 8시 멜론 실시간 차트 기준, 아이유의 '에잇(Prod. & Feat. SUGA of BTS)'이 1위다. '에잇'은 아이유와 슈가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곡. 스물여덟 동갑내기 뮤지션들이 만나 솔직한 고백과 공감을 담은 한 편의 소설 같은 노래다.
뒤를 이어 2위엔 배우 조정석이 부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가, 3위엔 방탄소년단의 'ON'이 올랐다. 4위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Nonstop)', 5위는 태연의 '해피(Happy)'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미라 근황, 만삭의 D라인 "배가 터질 것 같아"
- 김유진 PD 언니 "동생 의식 돌아왔다..이원일 셰프 간호 중" [직격인터뷰]
- '라디오스타' 김경진, 전수민♥ 다 밝힌다 "계획에 없던 결혼 발표"
- 강경준♥장신영, 둘째 정우와 나들이..완성형 비주얼 눈길
- 엘제이, 김경진♥전수민 웨딩촬영 현장 공개.."내가 좀 뿌듯"
- 김준희, 비연예인 사업가와 열애→오늘(2일) 비공개 결혼 [종합]
- '소속사 사장 폭행 주장' 반서진 "좋은 마음으로 해결, 심려 끼쳐 죄송" [전문]
- 마이크로닷 "부모님 잘못은 나의 잘못..상처받은 분께 죄송" [전문]
-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하 남친과 추억 회상 "너무 보고싶어"
- "둘째는 신세계"..이윤지, 생후 2주 라돌이와 하이파이브